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오픈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오픈
  • 양세정
  • 승인 2019.05.30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딜리버리히어로 기업, 브랜드, 채용 등 다양한 기업정보 소개
요기요‧배달통‧푸드플라이를 운영하는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가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했다. 사진=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
요기요‧배달통‧푸드플라이를 운영하는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가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했다. 사진=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

[스마트경제] 요기요‧배달통‧푸드플라이를 운영하는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대표 강신봉)가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공식 홈페이지 오픈은 기업 정체성과 전문성을 강조하고, 우수 인재 채용을 위한 기업 브랜딩에 더욱 힘을 싣고자 이뤄졌다.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의 새 공식 홈페이지는 글로벌 딜리버리히어로의 기업 가치와 함께 대표 서비스인 국내 대표 배달앱 ‘요기요’ ‘배달통’ ‘푸드플라이’ ‘셰플리’ 등 브랜드를 누구나 쉽고 직관적으로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콘텐츠를 구성했다. 

특히 우수인재 채용을 위한 채용정보 콘텐츠를 한층 더 강화했다. 예비 히어로 지원자들이 기업에 대한 풍부한 기업정보를 알 수 있도록 했다. 직무 소개 코너와 사내문화, 복지혜택 등을 담은 내용도 풍부하게 담았다.

이 외에도 자체 운영 채널인 ‘채널 히어로(Ch.Hero)’를 통해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의 문화를 엿볼 수 있는 기업문화 콘텐츠도 구축했다.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 관계자는 “기업 브랜드 자체를 각인시킬 수 있는 채널을 확대했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며 “국내 대표 푸드테크 기업으로서의 다양한 콘텐츠를 통한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양세정 기자 underthes22@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