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주택관리사 ‘더블 환급 평생회원반’ 신규 론칭
에듀윌 주택관리사 ‘더블 환급 평생회원반’ 신규 론칭
  • 김정민 기자
  • 승인 2019.06.07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주택관리사 자격증 취득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더블 환급 평생회원반’을 새롭게 론칭하고 수강생을 모집중이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더블환급 평생회원반’의 환급 시스템은 간단하다. 우선 2019년 주택관리사 자격시험에 1차 합격하고 7일 이내에 소정의 인증과정을 거치면 합격축하금 10만원이 즉시 현금 지급된다.

추가로 내년도 주택관리사 시험에 최종 합격하고 7일 이내에 환급 신청 절차를 거치면 나머지 수강료가 현급 환급(제세공과금 22%제외)된다. 이때 실무에 꼭 필요한 필수 자격증 과정에 대해 30% 특별 할인도 지원한다.

환급 혜택을 순차적으로 제공하는 만큼, 주택관리사 자격시험을 공부하는 수험생들은 더 높은 동기부여를 통해 수험 의지를 고취시킬 수 있다.

이외에도 ‘더블환급 평생회원반’은 합격까지 평생 무제한 수강 가능한 과정이다. 불합격시 수험표 사본만 제출하면 합격할 때까지 수강 과정을 연장할 수 있기 때문이다. 여기에 2019년과 2020년 학원 강의 라이브 직강을, PC와 모바일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수강 가능하다.

주택관리사 ‘더블환급 평생회원반’에서 사용하는 교재 역시 온라인서점 YES24의 주택관리사 부문 48개월 연속(2019.06기준)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한 교재로 전권 증정된다. 바로 시작할 수 있도록 2019년 1차 기본서를 먼저 배송 후 2020년 신교재 출간 시 교환하는 시스템이다.

5%의 압축 이론을 담은 ‘2020 시크릿노트’ 또한 오직 평생회원반 수강생들에게만 제공되는 혜택이다.

에듀윌의 주택관리사 과정은 압도적인 합격률을 나타내고 있다. 최근 6년간 한국산업인력공단에 주택관리사 시험 응시원서를 제출한 수험생의 평균 합격률은 12.8%였다. 반면 에듀윌 직영학원에서 학습한 수험생이 평균 합격률은 52.8%를 기록하고 있는 것.

합격률의 차이는 학습 콘텐츠에서 나타난다. ‘평생회원반’ 과정에서 각 과정별 최소 3회 반복학습을 진행할 수 있도록 했다. 합격생의 합격법칙인 ‘평균 3회 반복 학습’을 과정만 듣고도 가능하도록 설계한 것이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더블환급 평생회원반’의 수강회원에게는 노하우가 담긴 실전 모의고사도 제공된다. 실제 시험과 가장 가까운 문제로 구성된 모의고사를 풀어본 이후 수험생은 회차별 성적 그래프와 단원별 취약 유형 분석 자료를 받아볼 수 있으며, 이후 실수 예방 노트를 작성하고 에듀윌 주택관리사 전문 교수진의 해설 강의도 수강할 수 있다. 주택관리사 자격증 시험 대비 ‘더블환급 평생회원반’에 대한 세부사항 및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