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독화장품(주) `스펠라 바이브 쿠션`,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어
한독화장품(주) `스펠라 바이브 쿠션`,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어
  • 김정민
  • 승인 2019.06.07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한독화장품(주)의 최신 제품 '스펠라 바이브 쿠션'을 2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게 됐다.
 
오는 14일까지 LED 진동 기능을 담은 올인원 쿠션 신제품 스펠라 바이브 쿠션의 20%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한독화장품(주)이 수년간의 연구 끝에 내놓은 스펠라 바이브 쿠션(SPF 50+/PA+++)은 B21(실버), B23(블랙) 2종으로 출시됐다.
 
파운데이션, 하이라이터/블러셔, VIBE+LED 기능의 퍼프 등 탄탄한 3STEP 구성을 갖춘 이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VIBE(진동) 및 LED 기능을 갖춘 LED 진동 쿠션이라는 점이다.
 
스펠라 바이브 쿠션의 VIBE 기능과 LED 기능을 모두 갖춘 진동 퍼프는 뭉침 없이 매끄러운 화장을 돕고, 피부 관리까지 동시에 가능하게 한다.
 

VIBE 기능은 미세한 진동을 통해 피부의 작은 모공과 요철에도 매끄러운 커버가 가능하며, 퍼프에 내장된 LED 기능은 기미, 잡티 등을 개선해주고, 손상된 피부 치유와 세포 재생을 돕는다.
 
또 파운데이션은 쿠션 본연의 기능에 충실해 촉촉하면서 피부에 착 감기는 밀착감으로 색소 침착, 기미, 잡티 등 결점을 가려주며 충분한 수분감을 공급해 준다.
 
스펠라 바이브 쿠션은 출시와 동시에 소비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한독화장품(주) 측에 따르면 종 모양의 형태, 컬러 등 디자인을 비롯해 2중 밀폐 시스템 파운데이션 쿠션으로 공기 유입을 차단해 보습감이 증발하지 않도록 해주며, 완벽할 정도로 커버력이 좋아 컨실러가 따로 필요 없을 정도라는 좋은 평가가 구매자들로부터 따르고 있다.
 
아울러 진동, LED 기능에 대해서는 진동 덕분에 수정화장이 잦은 여름철에도 구석구석 들뜸과 자극 없이 자연스레 발리고, 진동으로 주름 사이 꼼꼼히 메꾸어 밀착력을 높여 땀에도 쉽게 녹아내리지 않는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LED 퍼프 기능에 대해서는 특수한 LED 빛을 이용해 매일매일 관리받는 기분이 좋다며 기미나 잡티가 제거되는 효과도 누릴 수 있다는 평을 받는다.
 
한독화장품(주) 관계자는 “수년간의 연구 끝에 내놓은 스펠라 바이브 쿠션이 구매자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고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구매자들의 니즈를 제대로 파악해 좋은 평가를 받을 수 있는 제품들을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