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사회복지사 2급/경영학/CPA 등 학점은행제 수강과정 이벤트 실시
에듀윌, 사회복지사 2급/경영학/CPA 등 학점은행제 수강과정 이벤트 실시
  • 김정민
  • 승인 2019.06.09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종합교육기업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은 학점은행제를 통해 경영학 학위와 사회복지사 학위, 공인회계사(CPA) 학위를 취득할 수 있도록 커리큘럼을 마련하고 수강생을 모집중이다.

특히 사회복지사 학위 취득 과정은 인기 과정 중 하나다. 우리나라가 저출산 고령화 사회로 진입하면서 청소년과 노인, 여성, 장애인 등 사회적 약자에 대한 복지 정책 및 공공 복지서비스가 증가하게 되면서 사회복지사 자격증 취득에 대한 관심도 높아졌기 때문이다. 

이와 관련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 에서는 사회복지사 학점은행제 취득 과정인 ‘프리미엄 패키지’를 마련했다. 1학기와 2학기에 학습해야 하는 13과목을 일괄 신청할 수 있도록 해 편의를 돕고 있으며, 체계적인 학습관리를 통해 사회복지사 과정 수강생이 학위를 보다 편리하게 취득할 수 있도록 했다. 

여기에는 70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혜택도 모두 포함돼있다. 삼성 노트북, 패키지과목 13개의 강의 교안, 학점은행제 안내서, 프리노트 세트, 강의교안, 실습기관 리스트, 학사일정표 등 푸짐한 혜택을 모두 받을 수 있는 구성이다.

추가로 전과목 A학점 이상 취득 학생 전원에게는 ‘스페셜 장학금’을 지급할 예정이며, 모든 평가항목 참여시에는 무료 재수강 서비스까지 마련했다.

경영학/CPA 학위 과정 관련 수강신청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경영학/CPA 多多多 다이렉트’ 이벤트로, 신청 방법은 간단하다. 학습설계 상담 이력이 없는 회원이 오는 7월 16일까지 자신이 수강할 과목을 스스로 설계하고 장바구니에 담으면 수강료의 70%가 할인된 가격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 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