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별 명인 모였다, 남동가구단지 ‘라오메뜨’ 가구 주목
분야별 명인 모였다, 남동가구단지 ‘라오메뜨’ 가구 주목
  • 김정민
  • 승인 2019.06.13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가수이자 방송인으로 활동하고 있는 연예인의 집이 공개되면서 함께 노출된 미려한 디자인의 책상이 시청자들 사이에 큰 관심을 얻고 있다. 

해당 책상은 ‘라오메뜨’ 가구 제품으로, 10만원대의 가성비 좋은 가격으로 인기몰이 중이다. 해당 연예인이 직접 인천 남동가구단지 라오메뜨 가구 매장을 방문해 제품을 구매하는 장면이 방송되면서 주목 받고 있다.

남동가구단지 라오메뜨 가구는 분야별 명인들이 모여 탄생한 프리미엄 가구 브랜드로, 국내 제조부터 주문 제작 및 수입까지 모든 분야를 직접 관리하는 토털 종합 가구 업체다. 유통 및 마진의 최소화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에 우수한 품질의 가구를 선보이고 있다. 이에 소비자들 사이에 합리적인 가구 구매가 가능한 업체로 빠르게 입소문 타고 있다. 

매장과 함께 400평 규모에 달하는 쇼룸도 운영 중으로, 매장을 방문하면 가구를 직접 경험한 뒤 구매할 수 있다. 

각 제품들은 거실, 침실, 주방 등 가정 내 다양한 카테고리로 구분돼 있다. 디자인 및 소재가 우수해 좋은 평을 받는다. 천연 자재가 사용된 스톤슬랩, 우드슬랩 식탁 등은 물론, 천연 소가죽, 아쿠아텍스, 샤무드 등 다양한 소재를 사용한 고품질의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에 출시해 신혼부부 등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인기가 좋은 세라믹, 스톤슬랩, 천연 소가죽 침대 등은 기성 가구 브랜드와는 차별화된 디자인과 품질을 선사한다. 가구를 배치함으로써 집안 분위기를 고급스럽게 연출할 수 있다. 내구성도 우수해 오랜 기간 사용이 가능하다. 실제 100% 수작업으로 제작되는 라오메뜨 가구만의 세라믹 식탁은 명품 퀄리티를 자랑해 사용자들 사이에 호평을 받고 있다. 

프리미엄 거실 콘셉트의 스타일이 적용된 원목 책상과 서랍장, 소파 및 거실장, 티테이블 등 다른 가구에서도 장인의 품격이 느껴진다.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찾는 소비자라면 남동가구단지 라오메뜨를 주목할 필요가 있다. 

세계무역기구(WTO) 권고 라돈 수치 4.0pCI/L(1년 기준)보다 라돈 수치가 낮아 친환경 프리미엄 가구로도 인기가 뜨겁다. 신혼부부와 30~40대 젊은 소비자들, 중/장년층 소비자 등 전 세대를 아울러 높은 만족도를 나타내는 이유다. 

관계자는 "연예인 책상으로 유명세를 얻은 제품으로, 본사의 차별화된 디자인과 품질이 SNS상에서 화제가 되면서 신혼부부들의 관심이 상당하다”라며 “중, 장년층 등 기성세대의 만족도 역시 높은 다채로운 가구 제품들이 매장 내 전시돼 있어 현장 구매 만족도가 상당히 높은 편이다”라고 말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