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피부 관리…’에버콜라겐 인앤업’ 현대홈쇼핑 방송 앞둬
여름철 피부 관리…’에버콜라겐 인앤업’ 현대홈쇼핑 방송 앞둬
  • 김정민
  • 승인 2019.06.21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여름철에는 높은 기온과 자외선 등으로 인해 땀과 피지 분비가 많아지고 모공이 확장되어 피부가 손상되기 쉽다. 피부 속 기둥 역할을 하는 콜라겐이 부족하면 푸석푸석하고 건조한 피부가 되기 쉽고, 탄력이 떨어져 피부에는 주름이 생기게 된다. 특히 강한 자외선과, 에어컨으로 건조해진 피부를 경험을 한 여성들이라면 피부 관리에 관심을 가지지 않을 수 없다. 때문에 최근 여름철 건강한 피부 관리 방법으로 피부 속부터 콜라겐을 채워주는 먹는 콜라겐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먹는 콜라겐으로 피부 속 콜라겐을 채워주려면, 식약처로부터 기능성을 인정받은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를섭취하길 권장한다. 기능성을 인정받지 못하여 기타가공품으로 분류되는 일반 콜라겐은 섭취 시에도 피부 보습 등에 대한 효과를 기대할 수 없다. 

먹는 콜라겐에 대한 관심이 급증한 가운데, 일명 ‘김사랑 콜라겐’으로 불리는 ‘에버콜라겐’은 품절 대란을 겪는 등 그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 에버콜라겐은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뉴트리의 베스트 셀러로, 국내 최초, 국내 유일하게 식약처로부터 ‘피부보습’과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2중 기능성을 인정 받은 기능성 콜라겐이다. 뿐만 아니라 한국의 40대~60대 여성을 대상으로 12주간의 인체적용시험을 진행하여 육안으로 확인될 정도의 주름 개선 평가 결과를 보유하고있다. 에버콜라겐은 334만병 이상의 판매량과 27%에 달하는 재구매율로 대한민국 넘버원 먹는 콜라겐 제품으로 알려져있다.

에버콜라겐 오늘 오전 10시 25분부터 11시 40까지 진행되는 현대홈쇼핑 생방송에서 구매할 수 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