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격자 수 1위, 에듀윌 공인중개사 과정 KRI 한국기록원 공식인증 ‘눈길’
합격자 수 1위, 에듀윌 공인중개사 과정 KRI 한국기록원 공식인증 ‘눈길’
  • 김정민
  • 승인 2019.06.28 2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공인중개사 시험 한 회 차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인증 받은 기록이 있다.

단일 회차도 아닌 2회차에 걸쳐 연속으로 달성하게 된 해당 기록은, KRI 한국 기록원으로부터 인증을 받아 더욱 특별하다.

KRI한국기록원은 기록자원 산업의 발전을 도모하고 우리나라 기록자원의 정립/창달/진흥을 목적으로 설립된 법인인 만큼, 이 기관이 참여한 인증 기록은 높은 신뢰도를 가지기 때문이다. 즉 에듀윌 공인중개사 과정의 합격자 수 배출 기록이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인증 받게 되었다는 것은, 합격자 수 기록의 높은 신뢰도를 보여준다.

타사 대비 높은 공인중개사 합격자 수 기록을 갖게 된 비결에 대해 관계자 측은 '독한 에듀윌'을 비롯 '1:1 학습 케어링 서비스'등 특유의 온라인 학습 관리시스템을 그 비법이라고 전했다.

뿐만 아니라 에듀윌은 철저한 '온라인 학습 관리시스템'으로 다각적인 학습관리를 유지하면서도, 매년 말 합격자 모임을 개최하고, 동문회를 통해 멘토링 기회를 제공하는 등 합격 뿐만 아니라 이후 취업 등의 업계 진출까지도 적극 지원중이다.

관계자는 "에듀윌의 3회 반복 학습 시스템과 본사에서 직영으로 운영하는 16개의 공인중개사 학원의 독자적인 커리큘럼, 2016년부터 현재까지 관련 분야 베스트셀러 서적을 놓치지 않는 교재가 압도적인 합격률을 만들어 낼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현재의 기록에 만족하지 않고 간절한 수험생의 염원을 담아 강의와 교재의 질을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하기도 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