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행정사 2차 시험 대비 온라인 첨삭 서비스 지원
에듀윌, 행정사 2차 시험 대비 온라인 첨삭 서비스 지원
  • 김정민
  • 승인 2019.06.30 1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행정사 시험 최종합격의 포인트는 논술이다. 하지만 많은 행정사 수험생들은 낯선 논술형 시험 때문에 2차 시험에 상당한 부담을 느낀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수험생들이 최적화된 방법으로 행정사 2차 시험을 준비할 수 있도록 ‘2019 2차 합격완성반’을 오픈하고 수강생을 모집 중이다. 

에듀윌은 행정사 수험생들이 논술을 완벽히 대비할 수 있도록 모의고사와 해설 강의 10회분을 무료로 제공한다. 실전과 유사한 문제로 답안 작성 연습을 할 수 있으며, 해설 강의로 취약점을 진단하고 보완할 수 있다. 

또, 행정사 2차 시험에 최적화된 맞춤 커리큘럼도 제공한다. 기본이론을 학습하는 이론완성 단계, 목차별 문제풀이로 실전 감각을 쌓는 문제적용 단계, 핵심을 요약하는 최종점검 단계를 통해 내용 이해와 논술 대비를 동시에 해결할 수 있다.

업계유일의 온라인 첨삭 서비스는 합격의 가능성을 더욱 높여준다. 실제 행정사 시험과 동일한 문한 수, 동일한 문제 유형, 동일한 난이도의 모의고사 문제를 풀면 개인별 맞춤 첨삭을 통해 취약점을 철저히 분석해준다. 현직 행정사 전문 교수가 부족한 점을 확실히 보완해주기 때문에 시험에 철저한 대비가 가능하다. 

행정사 수험생을 위한 에듀윌의 ‘2019 2차 합격완성반’ 과정의 상세 내용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