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BSR’과 함께하는 중복 맞이 댓글 이벤트 진행
bhc치킨, ‘BSR’과 함께하는 중복 맞이 댓글 이벤트 진행
  • 정희채
  • 승인 2019.07.19 0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5일까지 7일간 ‘bhc치킨으로 여름나기’ 이벤트 개최, 추첨을 통해 치킨 상품권 증정
본격적인 무더위에 기력 보충을 위한 고단백 식품인 닭 요리로 치킨 추천
bhc치킨 중복 맞이 댓글 이벤트 이미지. 사진=bhc치킨
bhc치킨 중복 맞이 댓글 이벤트 이미지. 사진=bhc치킨

 

[스마트경제] bhc치킨이 중복(22일)을 맞아 복날 보양식 요리로서 치킨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을 높이기 위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bhc치킨은 19일부터 25일까지 7일간 bhc치킨 사회공헌활동 프로그램인 'BSR'의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통해 ‘bhc치킨으로 여름나기’ 이벤트를 개최한다.

응모방법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복날에 가장 먹고 싶은 bhc치킨 메뉴와 그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bhc치킨 상품권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오는 26일 발표될 예정이다.

한편 bhc치킨은 올해 복 시즌에 어울리는 치킨 메뉴로 이색적인 매운맛 치킨 ‘마라칸’을 추천한다.

‘마라칸’은 얇은 튀김옷을 입힌 치킨에 꿀, 야채를 베이스로 마라탕과 마라롱샤, 훠궈에 주로 사용되는 중국의 매운 향신료 마라를 가미한 특제소스를 입혀낸 치킨이다.

이 메뉴는 마라의 중독성 있는 매운맛으로 이열치열 메뉴로 제격이며 특히 맥주와 잘 어울려 치맥 하기에 딱 좋은 치킨으로 각광받고 있다. 여기에 사이드 메뉴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뿌링 치즈볼’과 함께 즐긴다면 치즈볼의 고소함이 매운맛을 잡아줘 색다른 맛의 조화로움을 느낄 수 있다.

bhc치킨 관계자는 “30도가 웃도는 무더위에 자칫하면 입맛을 잃기 쉬운데 이럴 때일수록 고단백질을 섭취하는 것이 건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된다”며 “단백질이 풍부한 치킨 메뉴와 함께 입맛을 찾는 것은 물론 시원하고 건강한 여름을 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