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원검찰공안직 공무원, 에듀윌 평생패스로 준비
법원검찰공안직 공무원, 에듀윌 평생패스로 준비
  • 김정민
  • 승인 2019.07.21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공무원 중에서도 자부심이 남다른 법원•검찰•공안직 공무원이 인기를 끌고 있다. 이들 직렬은 합격 후에도 사법부나 기타 우수한 정부기관에서 일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뿐만 아니라 일반직렬 대비 상대적으로 낮은 경쟁률을 갖고 있다.

게다가 법원 공무원의 경우, 역량을 강화하고 재충전의 기회를 부여하기 위해 해외연수제도를 시행하고 있는 것이다. 이는 외국의 사법제도를 직접 보고 느끼면서 법원 구성원으로서의 자긍심을 갖고 향후 업무 수행에 있어 전문성을 강화하는 계기가 될 수 있도록 특화된 제도다.

검찰사무직 공무원은 법무부 또는 검찰청에서 범죄 사건의 접수 혹은 처리 시에 검사가 수행하는 범죄수사나 공소제기 유지 등 검찰 사무를 보조하는 공무원을 말한다.

공안직 공무원의 경우도 공공의 안녕과 질서를 위해 노력하는 업무를 수행하기 때문에 그 업무적인 자부심이 남다르다.

이와 관련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법원검찰공안직 공무원 대비 평생패스를 론칭하고 수험생을 모집중이다. 해당 평생패스는 전 과목 전 교수진의 강의를 합격할 때까지 무제한 수강 가능한 과정으로, 2020년부터 매년 시험 응시 후 불합격 시 수험표 사본을 제출하면 다음 시험까지 수강기간이 지속해서 연장된다.

에듀윌 학습과정 이용자의 95%가 극찬한 7,500문제의 문풀훈련소와 합격생&학습매니저의 1:1 밀착관리도 수험 의지를 높인다. 게다가 2021년까지 해당 법원검찰공안직 공무원에 합격할 경우 수강료의 100%를 환급해준다.(제세공과금 22%제외) 이에 많은 수험생들이 몰리고 있다.

에듀윌 법원검찰공안직 평생패스는 강의만 들어도 6회독이 가능한 ‘6회독 자동완성 커리큘럼’을 담았다. 기초이론, 기본이론, 심화이론, 기출분석특강, 단원별문제풀이, 마무리특강 의 6단계 학습으로 과정만 따라가도 자동으로 반복학습이 가능한 것이다.

여기에 지금 5과목 이상의 교재를 함께 구매하면, 라이브 클래스 수강권을 무료로 증정중이다. 라이브 클래스란 학원 현장에서 실시간 진행되는 강의를 송출하는 라이브 강좌로 수험생은 언제 어디서나 법원검찰공안직 공무원 강의를 수강할 수 있게 된다. 법원검찰공안직 공무원 대비 평생패스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