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인중개사 ‘2019 스피드패스반’으로 전 강의 수강하세요
에듀윌 공인중개사 ‘2019 스피드패스반’으로 전 강의 수강하세요
  • 김정민
  • 승인 2019.07.23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오는 10월 26일에 시행되는 제 30회 공인중개사 시험에 빠르게 합격하고자 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2019 스피드패스반’을 론칭했다.

해당 과정은 시간이 부족하지만 전략적으로 빠르게 합격하고 싶은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만들어진 과정이다. 저렴한 가격에 에듀윌 전 교수진의 강의를 2019년 시험일까지 무제한 수강할 수 있기 때문에, 올해 공인중개사 자격시험 전까지 학습에 몰입할 시간이 있는 수험생들이라면 눈여겨 볼 만하다.

특히 에듀윌 공인중개사 스피드패스반의 경우 1차 대비반 및 2차 대비반, 1•2차 대비반으로 나누어져 있다. 저렴한 가격에, 수험생 스스로가 원하는 형태의 강좌만 골라 수강할 수 있는 것이다. 이에 짧은 시간 동안 확실한 목표를 가진 수험생들에게 유리할 것으로 기대된다.

교재 역시 자신이 원하는 구성만 구매할 수 있는 만큼, 보다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하도록 했다. 내용부터 구성까지 수험생의 학습 패턴을 반영한 선호도 1위의 교재로, 더욱 효과적인 학습을 돕고 있다.

수험생이 해당 과정을 통해 전체 이론을 최소 3회 이상 반복 학습할 수 있도록 했다. 각 과목의 이론을 기본이론과 심화이론으로 나눠 학습할 수 있는 ‘이론완성’ 단계로 시작해 학습한 이론을 문제를 풀어보며 확인할 수 있도록 ‘실전완성’ 단계를 마련했다. 이어서 공인중개사 시험 전 반드시 학습해야 하는 이론과 문제를 정리한 ‘최종점검’ 단계를 제공한다. 

수험생에게 실제 시험과 문제 유형 및 난이도가 유사한 ‘실전 모의고사’를 제공한다. 수험생은 모의고사 응시 후 각 회차별 성적 그래프를 받아볼 수 있으며 이를 통해 단원별 취약 유형 분석 및 실수 예방 오답노트를 작성할 수 있다. 또한, 에듀윌 공인중개사 전문 교수진의 해설 강의까지 수강할 수 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스피드패스반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