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경찰 ‘기적의 패스’, 월 1만 원대로 경찰 시험 대비 가능
해커스경찰 ‘기적의 패스’, 월 1만 원대로 경찰 시험 대비 가능
  • 김정민
  • 승인 2019.08.04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경찰공무원 2차 필기 시험을 앞두고 많은 수험생이 경찰 학원, 경찰 인강을 찾고 있다. 

이 가운데 해커스경찰이 경찰공무원 인강을 아무런 제약 없이 1년간 월 1만 원 대로 수강할 수 있는 ‘기적의 패스’를 제공해 수험생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기적의 패스’는 최근 끊임없이 높아지고 있는 수험생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고자 월 1만원 대로 11개의 경찰 시험과목을 수강할 수 있도록 구성한 상품이다. 약 500여 강에 이르는 해커스경찰 전문 스타강사진의 강의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경찰 영어의 경우 어휘부터 문법까지 쉽고 빠르게 마스터할 수 있는 기초영어 전문 비비안 강사, 경찰 한국사는 한국의 역사를 구조적으로 정리하여 전체적인 흐름을 이해시키는 이중석 강사가, 경찰 형법, 경찰 형소법은 실무 경험을 통해 확인한 생생한 사례를 바탕으로 수강생의 이해를 돕는 김대환 강사가 강의를 진행한다. 수험생들의 지지를 얻고 있는 스타 강사진의 강의를 통해 경찰공무원 공부 방법과 요령을 전수받을 수 있다.
  
관계자는  "꾸준히 사랑 받는 해커스경찰의 <기적의패스>가 기존의 합리적인 가격을 그대로 유지했다”며, “많은 경찰공무원 수험생이 199,000원의 가격으로 2019년 경찰공무원 2차 시험과 2020년 경찰공무원 1차 시험을 대비할 수 있도록 리뉴얼 업데이트했다”고 전했다. 

해커스경찰은 많은 수험생이 합리적인 가격에 강의를 수강할 수 있도록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소문내기 이벤트는 ‘기적의 패스’ 사이트 내에 있는 소문내기 이미지와 링크를 지정된 커뮤니티에 소문낸 후, 인증하면 되는 간단한 참여 방식이다. 10번 이상 소문낸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BEST 10에 선정된 참여자에게는 ‘세븐일레븐 11찬 도시락’을, 최고 다작왕 1명과 최고 조회상 1명에게는 ‘기적의패스 12개월 이용권’의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해커스경찰은 서울 노량진에서 경찰공무원 학원을 운영하고 있으며, 경찰 특채, 경행 특채, 경찰공무원 순경, 경찰청 일반직 공무원 등 경찰 시험 관련 다양한 학습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