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관광통역안내사 필기 1교시, 온라인서점 베스트셀러 1위 달성
에듀윌 관광통역안내사 필기 1교시, 온라인서점 베스트셀러 1위 달성
  • 김정민
  • 승인 2019.08.11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출간한 ‘2019 에듀윌 관광통역안내사 필기 1교시’ 교재가 온라인서점 예스24 관광통역 부문 지난 7월 5주차 베스트셀러 1위에 올라 눈길을 끌고 있다.

2019 에듀윌 관광통역안내사 필기 1교시는 이달 7일 시행된 제 19회 관광통역안내사 필기 시험을 앞두고 판매고를 올린 것으로 분석된다. 관광통역안내사 자격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 대부분이 에듀윌 교재로 학습한다는 방증인 것이다.

특히 본 교재는 최근 6년간 관광통역안내사 자격 시험에서 각 단원별 출제 비중과 빈출 키워드를 모두 정리해 수험생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또한 학습한 주요 개념을 빈칸채우기 문제를 통해 확인할 수 있도록 한 점도 잊지 않았다.

이후 과목별 총정리를 위한 마무리 기출문제도 준비됐다. 같은 유형으로 다시 출제되는 관광통역안내사 문제를 습득할 수 있도록 했으며, 기출 변형 문제까지 수록해 고난이도 문제에도 확실히 대비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하고 있다.

여기에 최신 3개년 관광통역안내사 기출문제와 1회분의 모의고사를 마련했다. 지난 2016년부터 지난해까지의 정기 시험을 통해 실전 감각을 높일 수 있도록 했으며, 이와 비슷한 모의고사를 통해 최종 점검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합격을 위한 △오답방지 O·X노트 △과목별 플래너 등을 부록으로 제공한다. 특별 부록으로 에듀윌 관광통역안내사 1교시 교재 구매자라면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전체 강의를 무료로 만나볼 수 있다. 관광통역안내사 대비 교재는 에듀윌 도서몰을 포함한 온 오프라인 서점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