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 ‘스위트팩토리’ 방문객 40만명 돌파
롯데제과, ‘스위트팩토리’ 방문객 40만명 돌파
  • 복현명
  • 승인 2019.08.14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0년 3월 개관 이후 무료로 진행 9년간 매년 4만명 이상 방문
롯데제과의 ‘스위트팩토리’ 전경. 사진=롯데제과.
롯데제과의 ‘스위트팩토리’ 전경. 사진=롯데제과.

[스마트경제] 롯데제과의 ‘스위트팩토리’ 누적 방문객이 40만명을 돌파했다.

스위트팩토리는 지난 2010년 3월에 개관해 매년 약 4만명이 관람하는 등 어린이들의 견학명소로 자리잡았다. 특히 과자가 만들어지는 과정을 쉽게 풀어 설명한 뒤에 아이들이 직접 참여하는 퀴즈풀이, 게임 등 놀이 프로그램이 함께 진행되며 시설 안에 마련된 영화관에서는 올바른 양치 습관과 관련된 애니메이션을 시청하는 등 교육적인 요소도 포함돼 호응도가 높다.

스위트팩토리의 견학 신청은 롯데제과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매월 1일 오전 11시부터 선착순으로 다음달 예약을 받는다.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진행되며 평일에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1시간 단위로 1일 6회를 진행한다. 시간당 관람인원은 최대 30명으로 5세 이상 어린이부터 초등학교 6학년 학생까지 입장이 가능하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스위트팩토리’가 국내 최초의 에듀테인먼트 과자박물관이라는 점에 자부심을 갖고 앞으로도 어린이들에게 즐거움을 주는 명소로 이어지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