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금융, 전산세무회계 베스트셀러 1위 교재 제공하는 '0원 합격패스' 오픈
해커스금융, 전산세무회계 베스트셀러 1위 교재 제공하는 '0원 합격패스' 오픈
  • 김정민
  • 승인 2019.08.16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한국세무사회에서 주관하는 전산회계 자격증(전산회계1급, 전산회계2급)과 전산세무 자격증(전산세무1급, 전산세무2급) 시험 일정이 10월 5일(토)에 예정되어 있으며, 9월 3일(화) 오후 6시에 시험 접수가 마감된다. 

이에 많은 학습자가 전산세무회계 1, 2급 10월 자격시험을 목표로 공부하고 있다. 이 가운데 전산세무회계 교재 전 급수 베스트셀러 1위를 완전 장악한 해커스금융이 ‘전산세무회계 0원 합격패스’를 오픈, 10월 시험 합격을 적극 지원한다고 밝혀 눈길을 끈다.
 
전산세무 1급, 2급, 전산회계 1급, 2급 자격증은 취득 시 회계 기본 이론 지식과 실무 처리 능력을 인정받을 수 있기 때문에 중소, 중견, 대기업의 재무/회계/관리직과 금융권 입사 시 우대받을 수 있다. 이 때문에 하반기 채용 시즌을 대비해 세무 회계 자격증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몰리며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해커스 전산세무회계 0원 합격패스’는 10월 시험 합격 시 제세공과금과 교재비를 제외한 수강료를 환급해준다. 또한, 불합격 시 11월 시험을 준비할 수 있도록 무료로 수강 기간을 연장해준다.
 
무엇보다도, 해당 강좌는 전 급수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한 해커스금융 전산세무회계 교재와 수강생만족도 1위 이남호 교수의 강의를 들을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최신기출 경향이 반영된 교재는 이론과 실기를 한 번에 익힐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특히, KcLep(케이랩) 프로그램 상세 사용법과 무료 해설 강의를 제공받아 전산세무회계 시험을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다. 또한, 이남호 교수는 핵심 포인트로 이론과 분개까지 강의하고, 최신 기출 해설 수업을 통해 실전 감각을 키울 수 있도록 돕는다.
 
이외에도, ‘해커스 전산세무회계 0원 합격패스’ 수강생에게 다양한 무료 학습 콘텐츠를 제공 중이다. 전산세무회계 시험 합격을 좌우하는 분개를 이해할 수 있도록 빈출분개 미니북과 빈출분개 특강을 제공한다. 추가로, ▲전산회계 1, 2급 시크릿 요약노트(PDF) ▲컴활 1, 2급 필기 + 실기 전 강의 30일 수강권 ▲최근 3개년도 기출 해설특강 ▲교수님과의 1:1 질의/응답 서비스 ▲실시간 가답안 합격예측 서비스까지 제공하여 학습 효율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돕는다. 특히, 매일 선착순 50명에 한하여 취약점을 극복할 수 있는 '한 권으로 끝내는 FINAL 600제’(비매품)을 무료로 제공하여 회계 자격증을 획득할 수 있도록 돕는다. 해커스금융 전산세무회계 1, 2급 베스트셀러 1위 기록과 수강생 만족도 1위 이남호 교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금융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