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보락S6’ 2차 물량도 완판, 예약구매 사은품 이벤트 시작
‘로보락S6’ 2차 물량도 완판, 예약구매 사은품 이벤트 시작
  • 김정민
  • 승인 2019.08.19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지난 7월 초 한국 정식 출시되었던 로봇청소기 ‘로보락S6’가 8월 초 초도물량 완판에 이어 16일 2차 물량 완판을 기록했다. 이에 한국 총판을 맡고있는 팅크웨어 측은 8월 16일부터 29일까지 예약구매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이벤트를 통해 예약자 전원에게 로보락S6 전용 힐링쉴드 외부보호필름 1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국내 시장에 출시된 로보락S6는 조용한 청소 소리와 대용량 배터리, LDS 센서 매핑 능력 총 3가지 성능을 바탕으로 더욱 조용하고 우수한 청소 능력을 갖춘 로봇청소기로 평가 받고 있다. 특히 특수 소음 설계로 청소기 특유의 거친 소리를 제거해 소음에 예민한 소비자들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모습이다.
 
또 다른 인기 비결은 공식 한국어판 제품으로 한국어 음성 안내를 지원하고 샤오미 Mi home 앱과 연동해서 사용 가능하다는 점이다. 여기에 전국 13개 아이나비 A/S센터를 통해 1년간 무상 수리를 지원하고 로봇청소기의 핵심 부품이라 할 수 있는 LDS센서 모터 불량에 대해서는 2년간 무상 교체가 가능하다.

LDS 리더 스캐닝 및 SLAM 알고리즘을 적용한 로보락S6는 청소 대상 공간의 형태를 전체적으로 인식해 왕복 방향을 스스로 변경하고 청소의 효율성을 상향했다. 로봇청소기의 최대 단점인 배터리도 5200mAh 수준의 고용량 배터리를 내장했으며 최대 150분까지 연속 사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6개의 절벽 센서를 탑재, 최대 2cm 높이의 장애물도 등반 가능해 현관이나 화장실 등의 난간도 문제 없다. 청소 도중 배터리가 부족한 경우 스스로 충전 스테이션으로 복귀해 충전을 마친 후 청소를 재개하기 때문에 오랜 시간 집을 비우거나 넓은 공간에서 사용하더라도 배터리 방전에 대한 우려가 적다.

팅크웨어 관계자는 “7월 초 국내 출시되었던 로보락S6가 뜨거운 성원 속에서 8월 초 초도물량 완판에 이어 16일 2차 물량까지 완판되었다”며,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예약구매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이번 행사를 통해 제품을 구매할 경우 예약자 전원에게 힐링쉴드 외부보호필름 1매를 무료 제공하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11번가, 하이마트, 지마켓, 옥션 등 온라인 판매처를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예약구매 프로모션은 8월 16일부터 29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