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창립 60주년 기념식 개최
롯데건설, 창립 60주년 기념식 개최
  • 이동욱
  • 승인 2019.09.06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석주 롯데건설 대표이사가 창립 60주년을 맞아 기념사를 하고 있다. 사진=롯데건설 제공
하석주 롯데건설 대표이사가 창립 60주년을 맞아 기념사를 하고 있다. 사진=롯데건설 제공

[스마트경제] 롯데건설 6일 롯데호텔월드점에서 창립 60주년을 기념한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는 대표이사 기념사, 전임 CEO 축사, 60년사 사사봉정, 장기근속 및 공로상 임직원 포상, 임직원 하모니 합창 공연 등의 시간을 가졌다.

행사는 롯데건설 60주년의 발자취를 돌아보고 앞으로 100년, 200년 이상 롯데건설이 영속할 수 있기를 기원하는 의미가 담겨 있다.

롯데건설은 지난 1959년 평화건업사로 시작해 올해 60주년을 맞이하는 동안 경부고속도로, 삽교천 방조제 공사, 요르단 알카트라나 발전소, 베트남 롯데센터 하노이, 대한민국을 넘어서 전 세계에서 사랑받는 초고층 건축물인 롯데월드타워까지 굵직한 프로젝트를 수행했다.

하석주 롯데건설 대표이사는 “우리가 하는 활동 하나하나가 더 나은 고객의 삶을 만든다는 우리 그룹의 존재의 이유를 명심하고, 국민과 사회로부터 존경받는 기업으로 100년, 200년 이상 영속할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한다”고 말했다.

한편 롯데건설은 창립 60주년을 맞이해서 롯데건설 60년사를 기록한 사사를 제작했다. 

 

이동욱 기자 d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