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플라엔치약, 추석연휴 후 달라진 신체리듬으로 인한 잇몸염증, 임플란트 환자들 주목
이플라엔치약, 추석연휴 후 달라진 신체리듬으로 인한 잇몸염증, 임플란트 환자들 주목
  • 김정민
  • 승인 2019.09.11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플란트 사후관리 전용치약, 이플라엔치약

[스마트경제] 이번 추석은 장기간의 연휴로써 그 만큼 기대감이 큰 대명절이다. 긴 연휴는 가족들과 많은 시간을 보낼 수 있고, 못 갔던 여행도 갈 수 있는 장점이 있지만 그만큼 신체리듬이 달라지면서 연휴가 끝난 후 급격한 피로감과 스트레스가 올 수 있다.

우리의 몸은 갑작스런 변화가 오면 면역력약화 및 염증반응을 일으키게 되는데, 신체 중 약한 부위로 염증이 드러나게 된다. 임플란트 환자라면 잇몸이 늘 약한 상태라 장기 연휴기간이 끝난 후 급격히 몰려오는 피로를 조심해야 한다. 어떤 질병이든 평소에 잘 관리하는 것이 중요한 만큼 최근 임플란트 사후관리 전용치약이 출시되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바로 임플란트 주위염 케어를 타이틀로 한 이플라엔 치약이다.

이플라엔치약에는 잇몸염증 예방에 도움이 되는 비타민B6과, 임플란트 관리에 핵심인 치석케어를 위한 피로인산나트륨이 포함되어 있다. 또한 잇몸에 좋은 생약성분인 몰약, 라타니아, 카모밀레틴크가 함유되어 있으며, 유해성분으로 지정된 치약보존제 및 타르색소 무첨가 제품이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