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행복센터, 이동점포 찾아 비상근무계획 점검하고 직원들 격려해
NH농협카드의 차세대시스템 도입에 따른 고객불편 최소화 대비 당부
NH농협카드의 차세대시스템 도입에 따른 고객불편 최소화 대비 당부
[스마트경제] 이대훈 NH농협은행장은 11일 서울시 용산구에 위치한 고객행복센터(콜센터)를 방문해 추석연휴 동안 고객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한 비상대응체계를 점검하고 직원들을 격려했다.
이날 이 행장은 농협은행 용산별관에서 근무하고 있는 고객행복센터, 카드고객행복센터, 디지털뱅킹센터, 용산금융센터 직원들을 격려 방문해 노고를 치하하고 추석연휴 비상근무계획을 보고받는 시간을 가졌다.
또 직원들과의 간담회에서 NH농협카드의 카드차세대시스템 도입을 위한 전산 작업과 관련해 추석연휴 기간 중 일부 서비스가 중단 또는 이용제한 됨에 따라 고객 불편이 최소화 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대비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어 추석연휴를 맞아 중부고속도로 하남드림휴게소에서 임시운영 중인 이동점포를 방문한 이대훈 농협은행장은 연휴에도 비상 근무하는 직원들을 격려하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농협은행은 추석연휴 고향을 방문하는 고객들의 금융편의를 위해 11일과 12일 양일동안 경부고속도로 부산방향 망향휴게소와 중부고속도로 하남드림휴게소에서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이동점포를 운영한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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