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부산 ‘주례 롯데캐슬 골드스마트’ 27일 분양
롯데건설, 부산 ‘주례 롯데캐슬 골드스마트’ 27일 분양
  • 이동욱
  • 승인 2019.09.26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 998가구 규모… 803가구 일반분양
롯데건설은 오는 27일 부산광역시 사상구 주례2구역 재개발한 ‘주례 롯데캐슬 골드스마트’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분양에 나선다고 26일 밝혔다. 사진=롯데건설 제공
롯데건설은 오는 27일 부산광역시 사상구 주례2구역 재개발한 ‘주례 롯데캐슬 골드스마트’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분양에 나선다고 26일 밝혔다. 사진=롯데건설 제공

[스마트경제] 롯데건설은 오는 27일 부산광역시 사상구 주례2구역 재개발한 ‘주례 롯데캐슬 골드스마트’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분양에 나선다고 26일 밝혔다.

단지는 지하 2층~지상 37층, 9개동, 총 998가구 규모의 대단지로 이 중 조합원 분양물량과 임대물량을 제외한 803가구(전용면적 59~84㎡)를 일반 분양한다. 

롯데건설이 새롭게 선보인 차세대 외관 디자인인 ‘롯데캐슬 3.0’을 적용한다. 전 세대 남향 위주로 배치했고 롯데캐슬의 차별화된 문주를 설치하는 등 고급스러운 외관 입면을 도입한다.

커뮤니티 시설도 단지 규모에 맞춰 대규모로 조성한다. 롯데캐슬 고급 커뮤니티센터인 '캐슬리안센터'를 짓고 실내골프연습장, 피트니스클럽, GX룸, 냉온탕을 갖춘 샤워실 등 스포츠시설을 비롯해 다양한 문화를 즐길 수 있는 공간도 마련한다. 작은 도서관, 독서실, 어린이집, 경로당 등을 조성해 입주민들이 단지 내에서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녹지공간이 풍부한 것도 장점이다. 이 단지는 건폐율이 12%로 최근 부산에서 공급된 기존 도시정비사업 분양 단지 대비 상대적으로 낮기 때문에 녹지 공간이 풍부하다. 블로썸가든, 팜프라자, 카멜리아포레, 아트리움가든, 에코가든 등 다양한 식재를 통해 도심 속 리조트와 같은 조경 공간을 조성할 계획이다.

롯데캐슬의 스마트홈 시스템인 '캐슬 스마트홈'을 통해 단지 내 월패드 및 휴대폰으로 가스밸브, 난방, 조명 등 기기를 제어할 수 있다. 외출시 현관에서 날씨정보 조회, 엘리베이터콜, 주차위치 등 다양한 정보를 확인 및 제어가 가능하다. 원패스&주차위치인식 시스템, 전열교환 환기 시스템, 주차유도 시스템 등도 도입한다.

견본주택은 연제구 월드컵대로 185(부산지하철 3호선 거제역 1번 출구) 인근 롯데건설 주택전시관에 마련됐다. 입주는 2022년 11월 예정이다.

 

이동욱 기자 d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