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 UFO 퐁듀' 먹고 후기 남기면 애플 에어팟 2세대 경품 지급
'굽네 UFO 퐁듀' 먹고 후기 남기면 애플 에어팟 2세대 경품 지급
  • 정희채
  • 승인 2019.10.01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굽네치킨 염창역점에서 다채롭게 꾸며진 ‘굽네 UFO 퐁듀’ 시식 후기 이벤트 진행
애플 에어팟 2세대, 백화점 상품권, 굽네치킨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 혜택 제공
굽네 UFO 퐁듀’ SNS 이벤트 이미지. 사진=지앤푸드
굽네 UFO 퐁듀’ SNS 이벤트 이미지. 사진=지앤푸드

 

[스마트경제] 굽네치킨이 서울 양천구 염창역점에서 한정 판매 중인 '굽네 UFO 퐁듀’ 시식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상시 이벤트와 기간 한정 이벤트 2가지다. 상시 이벤트로 진행하는 ‘SNS 인증샷 이벤트'는 제품 시식 인증 사진과 필수 해시태그 6종, 간단한 후기를 본인 SNS 계정에 게재 하면 된다. 업로드 게시물을 직원에게 보여주면 사이드 및 토핑 메뉴를 무료로 제공받거나 결제 시 30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혜택 2가지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

28일까지 진행되는 '우수 후기 경품 이벤트' 참여 방법은 다음과 같다. 굽네 UFO 퐁듀 시식 후기를 필수 해시태그, 메뉴 이미지와 함께 정성껏 작성해 본인의 인스타그램이나 블로그에 게재하면 된다. 우수 후기자 1~3등 각 한 명씩 4주간 총 12명을 선정해 다채로운 경품을 제공한다.

매주 증정되는 이벤트 상품으로는 1등 ‘애플 에어팟 2세대(1명)’, 2등 ‘백화점 상품권 10만원권(1명)’, 3등 ‘굽네치킨 상품권 15,000원권(1명)’을 증정한다. 2가지 이벤트 모두 해시태그 #굽네치킨 #굽네치킨염창역점 #염창역맛집 #치킨 #굽네UFO퐁듀 #UFO퐁듀 6종 삽입은 필수다.
 
‘굽네 UFO 퐁듀’는 굽네치킨을 고소한 모짜렐라 치즈와 체다 치즈를 녹여낸 치즈 퐁듀에 찍어 돌돌 말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철판과 함께 제공돼 오랜 시간 따뜻한 치킨을 맛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굽네치킨 정태용 대표는 “지난 8월 한정 판매로 출시한 해당 제품에 대한 큰 호응으로 더 많은 고객들이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이벤트에 참여해 다채로운 경품 혜택을 누리길 바라며 앞으로도 제품 개발 및 이벤트 기획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