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저금리 시대 맞아 ‘피어재테크’, 개인투자자 위한 맞춤형 서비스 제공
초저금리 시대 맞아 ‘피어재테크’, 개인투자자 위한 맞춤형 서비스 제공
  • 김정민
  • 승인 2019.10.17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저금리 기조로 시장금리가 인하되고 있는 가운데 시중 은행의 1개월 만기 초단기 정기 예금금리가 마침내 0%대에 진입하면서 예금금리 0%대가 현실화되고 있다.
 
한국은행의 기준금리 인하에 따라 초저금리 시대에 본격 진입하면서 은행 예적금에서 벗어나 주식 등 새로운 재테크 수단을 찾으려는 수요가 커지고 있다.
 
이 가운데 업계 최대 데이터를 바탕으로 수학적 통계기법을 활용, 슈퍼 컴퓨터를 통한 알고리즘으로 개인투자자에 최적화된 투자 방법을 제시하고 있는 ‘피어재테크’가 안정적인 재테크를 위해 앞장서고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피어재테크’는 주식 정보 등 다양한 재테크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빅데이터 기반의 맞춤 컨설팅을 통해 철저한 리스크 분석과 검증으로 고객들의 수익성을 높이면서 안정적인 투자가 가능하도록 지원하고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중앙일보 후원 ‘2018 고객감동 우수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1:1 전문 관리를 통해 개인별 투자 성향 분석을 통한 맞춤형 포트폴리오를 구성해 회원들에게 제공하고 있으며, 최소한의 리스크로 최대의 수익을 낼 수 있도록 철저한 리스크 관리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대부분의 개인 투자가들은 뉴스나 기사 등으로 이슈를 접하기 때문에 정보가 한정적일 수밖에 없다. 이러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개인투자자를 위해 장기적으로 탄탄한 안목과 실시간 빅데이터를 바탕으로 개별 종목을 집중 분석해 신뢰할 수 있는 투자 의견을 제시하고 있다. 이를 통한 안정적인 수익율로 재테크 업체 중 2019년 하반기 높은 수익율을 자랑하고 있다.
 
피어재테크 관계자는 “개인투자자들은 리스크 대응 요령만 숙지하더라도 주식 투자 피해를 줄일 수 있다.”며 “전문 애널리스트가 특정 종목의 흐름과 가격 변동 내용 등을 신속하게 분석해 특별 관리하고 있으며, 리스크를 미리 예방할 수 있는 대응 요령을 집중적으로 컨설팅하고 있어 안정적인 수익으로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피어재테크는 현재 무료 상담과 함께 서비스 분석을 무료로 경험해 볼 수 있도록 VIP 무료 체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