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평화절임배추 유튜브, 김장하는 방법 및 절임 배추 사용법 영상 제공
장평화절임배추 유튜브, 김장하는 방법 및 절임 배추 사용법 영상 제공
  • 김정민
  • 승인 2019.10.18 15:35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최근 장평화절임배추는 김장하는 방법과 절임 배추 사용법을 담은 유튜브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유튜브 영상 내용은 김장할 때 유의할 점과 김장김치 레시피 관련한 것으로 많은 고객님들께서 매년 성공적인 김장을 하실 수 있기 위한 취지이다.
 
한편, 장평화 절임배추가 소비자들에게 많은 인기를 누릴 수 있었던 이유는 무엇일까? 우선 장평화절임배추는 좋은 재료와 철저한 품질관리로 만든 명품 절임 배추를 사용하는 것으로 화학비료 사용을 최대한 줄이고 천연비료를 만들어 사용함으로써 배추 당도를 높인다.
 
또한 장평화 농부가 직접 엄선한 최고급 천일염을 사용하고 청정 해수를 직접 정화해서 절임 물로 사용한다. 기온에 따라 염도를 조절한 절임배추는 아삭아삭한 식감과 균일하게 유지되는 당도가 특징이다.
 
더욱이 장평화 농부는 농식품 창업을 꿈꾸는 청년들에게 무상으로 밭을 임대하여 함께 재배하는 등 청년 농업인들을 위한 마을 조성 및 젊은 농업 인력 육성에 힘을 다하고 있다.
 
이와 관련하여 장평화 농부는 “매년 겨울이면 김장을 하기 위해 분주하게 재료를 준비하는 모습을 보게 된다. 이에 저희가 제작한 유튜브 영상물이 김장하는 데에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지역 농산물을 활용하여 우수한 장평화 절임배추와 맛 좋은 김치 양념을 만들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가운데 앞으로도 좋은 재료와 철저한 품질관리로 보답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유튜브 영상 베스트 댓글 100명에게는 고구마를 선물로 보내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정수미 2019-10-18 16:05:02
김장김치 맛있게 담는 영상 유익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