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건설 ‘남악 오투그란데 더 테라스’ 고객감사 경품 이벤트 실시
제일건설 ‘남악 오투그란데 더 테라스’ 고객감사 경품 이벤트 실시
  • 김정민
  • 승인 2019.10.23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제일건설이 남악에서 선보이는 오투그란데 아파트 ‘남악 오투그란데 더 테라스’가 고객 감사 경품 이벤트를 진행 할 예정이다.

고객 감사 경품이벤트는 남악 오투그란데 더 테라스 모델하우스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벤트다. 이번 이벤트는 모델하우스에서 나눠주는 응모권을 받아 응모하면 된다. .

‘남악 오투그란데 더 테라스’ 고객 감사 경품이벤트는 총 2회 추첨이 진행된다. 오는 27일과 다음달 3일에 추첨이 진행되며 오후 3시 모델하우스에서 진행된다.

1등은 삼성전자 55인치 TV(2명), 2등은 LG전자 트롬 세탁기(2명), 3등 SK매직 식기세척기(4명), 4등 한우세트(8명), 5등 인덕션 포터블 1구(8명)이다.

분양관계자는 “제일건설이 남악에 공급하는 테라스 아파트 인 만큼 관심을 가져다 준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며 “내집마련뿐만 아니라 다양한 혜택을 받아 가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단지는 지하 1층~지상 4층, 6개 동으로 전용면적 119㎡~131㎡, 총 144가구로 들어선다. 모든 세대에 테라스(면적에 따라 상이. 최대 101㎡ 규모)가 제공되며 세대 내부는 4베이(Bay), 정남향으로 설계해 통풍성과 채광성을 높였다.

넓은 테라스 공간은 파티장이나 여유로운 루프탑, 퍼팅장 등으로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활용, 제대로 된 홈캉스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아파트 못지 않게 특화된 커뮤니티 시설로 홈캉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다. 파티 및 모임 장소로 이용 가능한 다목적 멀티시설과 휘트니스, 골프연습장 등이 들어서는 고품격 실내 커뮤니티 시설인 ’CLUB O2GRANDE’가 별동으로 마련된다.

일반 전원주택이 보안 및 안전에 취약 점이 있는 것과 달리 남악 오투그란데 더테라스는 전문보안업체인 캡스가 단지내 상주하며 전문적인 보안 서비스를 제공한다.

남악 오투그란데 더 테라스 교통여건도 뛰어나 남악·서영암IC와 후광대로, 녹색로 등을 이용해 목포시는 물론 대불산업단지 등 신도시 주변 지역으로도 빠르게 이동 할 수 있다.

이외에도 롯데마트와 롯데아울렛, 남악시장 등을 쉽게 이용할 수 있으며 도보 거리에 오룡초등학교가 있고 전라남도 도립도서관이 가까워 교육환경도 뛰어나다. 견본주택은 전남 무안군 삼향읍 남악리 2326번지에 위치해 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