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 어드벤처, 아이스링크 할로윈 이벤트 진행
롯데월드 어드벤처, 아이스링크 할로윈 이벤트 진행
  • 정희채
  • 승인 2019.10.24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할로윈 맞아 30일, 31일 양일간 할로윈 무료분장 이벤트 진행
할로윈 분장 시 아이스링크 입장권 2천원
할로윈 기념 아이스링크 특별 이벤트, 아이스링크에서 체험하는 할로윈 분장 모습. 사진=롯데월드 어드벤처
할로윈 기념 아이스링크 특별 이벤트, 아이스링크에서 체험하는 할로윈 분장 모습. 사진=롯데월드 어드벤처

 

[스마트경제] 롯데월드 어드벤처가 할로윈을 맞이해 지하3층 아이스링크에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30일, 31일 양일간 아이스링크 티켓 구매 시 할로윈 분장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것. 지하 3층 아이스링크 입구에 위치한 할로윈 분장샵에 티켓 구매 시 받은 쿠폰을 제시하면 5000원 상당의 할로윈 분장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직접 할로윈 분장을 하고 롯데월드 아이스링크를 방문하면 입장권을 50% 할인해주며, 어드벤처 지하 1층 ‘픽시매직’에서 분장 또는 의상을 대여한 고객들은 영수증 지참 시 입장권을 2000원(약 82% 할인)에 구매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31일까지 진행한다.(대화료 별도)

한편,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11월 17일까지 가을 시즌 축제 <호러할로윈 The Invitation>을 진행한다. 이번 축제에서는 후각, 촉각 등 심리적 공포를 이용해 중도포기율이 40%에 달하는 ‘미궁X저택’과 리얼 호러 4D 씨어터 ‘좀비 병동’ 등 5개의 호러 어트랙션은 물론 ‘통제구역M’, ‘통제구역A’ 등 다양한 공연도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손님들이 직접 축제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감독의 분장실&의상실’도 운영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