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건 "올해 광군제서 5개 브랜드 매출 187% 급증"
LG생건 "올해 광군제서 5개 브랜드 매출 187% 급증"
  • 권희진
  • 승인 2019.11.12 14: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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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LG생활건강
사진=LG생활건강

[스마트경제]  LG생활건강은 중국 최대 쇼핑일인 '광군제'(11월11일)에서 '후', '숨', '오휘', '빌리프', VDL 등 5개 화장품 브랜드의 매출이 전년 대비 187% 급증했다고 12일 밝혔다.

특히 후의 인기 제품인 ‘천기단 화현’ 세트는 지난해보다 298% 증가한 25.2만 세트를 판매하는 기록을 세우며 기초 스킨케어 카테고리에서 1위를 차지했다.

‘숨’은 전년 대비 매출이 120% 가량 신장하며 광군제 1억 위안 매출 브랜드 풀(pool)에 처음으로 들어갔으며, 인기 제품인 ‘워터풀 세트’는 지난해 판매량보다 190% 늘어난 8.5만 세트가 판매되며 많은 인기를 얻었다.

이밖에 오휘 837%, 빌리프 78%, VDL 66% 등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의 매출이 전년 대비 높은 성장을 보였다.

한편, 더마코스메틱 브랜드인 CNP는 주요 제품인 ‘안티포어 블랙헤드 클리어 키트’의 인기에 힘입어 브랜드 매출이 전년대비 493% 증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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