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베스트셀러 1위’ GSAT 수험서 2020년 최신 개정판 출간
에듀윌, ‘베스트셀러 1위’ GSAT 수험서 2020년 최신 개정판 출간
  • 김정민
  • 승인 2019.11.29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2020년 상반기 삼성그룹 채용 대비 ‘2020 에듀윌 GSAT 삼성직무적성검사 최신기출유형+실전모의고사 4회’ 수험서를 출간했다. 

해당 교재는 지난 7월 8일 기준 교보문고 관련 부문에서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한 교재의 개정판으로 상반기 삼성 채용을 준비할 수 있도록 GSAT 최신기출유형 정밀분석부터 2019년 하반기 기출복원 문제가 수록된 것이 특징이다.

자료해석, 추리, 시각적사고 등 문제풀이가 빨라지는 실전 스킬 70을 수록했으며, 최신 유형을 반영한 실전 모의고사와 문제풀이 시간을 단축하는 시험장 풀이법을 제공하며, 여기에 최신 기출분석 무료특강, 빈출 사자성어 압축 PDF 등 다양한 학습자료를 이용할 수 있다.

현재 도서 출간을 기념해 에듀윌 네이버 공식 블로그를 통해 기대평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평소 즐겨찾는 온라인 서점 2곳을 선택해 ‘2020 에듀윌 GSAT 삼성직무적성검사 최신기출유형+실전모의고사 4회’ 교재의 기대평을 작성하기만 하면 된다. 

이벤트는 오는 6일까지 진행되며, GSAT 도서 구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도서몰 및 예스24를 포함한 온라인 서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