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수입 매트리스 직구 전문 룸에이 드디어 시작된 美 블랙프라이데이 SALE
미국 수입 매트리스 직구 전문 룸에이 드디어 시작된 美 블랙프라이데이 SALE
  • 김정민
  • 승인 2019.12.01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해외 직구 건수가 폭증하고 있는 가운데 29일 미국 블랙프라이데이가 시작되었다. 블랙프라이데이란 미국에서도 제일 큰 규모의 소비업계에서 경기가 제일 활발한 시기로 우리나라 사람들에게도 상당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특히 블랙프라이데이 시기는 평소에 비해 저렴한 가격으로 좋은 물건을 구입할 수 있다는 이유로 많은 소비자들이 해외 직구를 하는 추세이다. 이에 블랙프라이데이에 맞춰 이사, 결혼 가구 마련하는 소비자들의 발걸음이 빨라지고 있다.

쿠팡, G마켓 등 국내 대형 이커머스 업체들도 블프에 맞춰 직구 할인행사에 돌입했다. 이들은 빠른 배송, 신뢰도 등을 앞세워 직구족들의 발길 돌리기에 열중하고 있다. 쿠팡은 다양한 로켓직구 상품을 할인하는 ‘직구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내달 2일까지 연다.

미국 매트리스 직구 전문 룸에이는 ‘중간에 어딘가에 들르지 않습니다’ 라는 슬로건으로 대량 수입 형태의 한국 매트리스 매장과 자체 창고 운영 시 발생할 수 있는 불투명한 재고 운영 매장과 차별화를 둔다. 미국 템퍼페딕, 씰리, 스턴스앤포스터, 썰타 브랜드 현지 공장에 주문 즉시 오더하여 제작된 박스 포장 상태 그대로 직배송을 실시하며 리퍼, 재고, 중고 매트리스를 원천 차단한다.

매트리스 공동구매 최다 회차를 자랑하는 미국 매트리스 직구 전문 룸에이의 대표상품인 씰리 I3, H5, 씰리하이브리드, 씰리체리오팔, 씰리크라운쥬얼제네바루비펌, 미국템퍼침대 클라우드의 새로운 신모델 템퍼페딕 어댑트, 프로어댑트, 럭스어댑트, 브리즈 스턴스앤포스터침대의 대표 상품인 허스턴, 락웰, 카사트, 리저브 헵번 등을 서울, 경기, 인천, 대구, 부산, 광주, 대전, 울산, 전주, 제주 등 전국 전 지역 무료배송으로 만나볼 수 있다. 더 자세한 사항은 룸에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