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수입매트리스직구 ‘룸에이’ 씰리, 템퍼매트리스, 스턴스앤포스터 2020입주가구로 주목
미국수입매트리스직구 ‘룸에이’ 씰리, 템퍼매트리스, 스턴스앤포스터 2020입주가구로 주목
  • 김정민
  • 승인 2019.12.08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본격적으로 2020년 입주아파트가 많이 들어서고 있는 와중에 입주가구 매장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최근 소비자들 사이에서 친환경 소재를 이용한 수입매트리스가 인기를 끌며 수입가구매장들의 준비가 분주해지고 있다.

국내 브랜드에 비해 수입매트리스가 합리적인 비용은 물론 좋은 기능으로 최근 소비자들의 사이에서 친환경 인증 매트리스로 인기가 높아지면서, 신혼부부들의 신혼가구뿐만 아니라 이사준비를 하는 이사가구로 구매율이 상승하고 있다.

그로 인해 많은 소비자들이 친환경 미국매트리스를 구매하기 위하여 미국직구사이트와 병행수입 침대매장을 이용해 상품을 구매하지만 관•부가세, 환전수수료 납부와 배송대행지를 따로 선택해야하는 등 번거로움 때문에 불편함을 겪고 있다고 한다.

이에 원스톱 쇼핑 서비스를 제공하는 미국직구쇼핑몰 ‘룸에이’ 가 미국매트리스, 템퍼페딕, 씰리 등 ‘CERTIPUR’ 인증들을 거치고 엄격한 국가 환경기준과 안전기준 및 제품기준을 통과한 제품들만 판매하고 있으며, 무이자서비스는 물론 관•부가세, 환전수수료 납부 등의 번거로움을 제거하고 배송대행지 선택과 추가 수수료 없이 미국 각 브랜드 공장에서 즉시 배송하여 고객님들의 안방까지 서울, 경기, 인천, 광주, 부산, 제주 등 전 지역 무료설치배송 서비스를 하고 있어 한국소비자들의 신뢰를 쌓으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룸에이는 ‘중간에 어딘가 들르지 않습니다’ 라는 슬로건을 내세우며 대량 수입 형태의 한국 수입 매트리스 매장과 자체 광고 운영 시 발생될 수 있는 불투명한 재고 운영 매장과의 차별화를 두고있다. 또한, 미국매트리스 브랜드 자체 공장에서 즉시 오더하여 제작되어 나온 박스 포장상태 100%를 그대로 고객님댁에 직배송을 하기 때문에 악성재고, 불량재고, 리퍼, 클리어런스 등을 원천 차단하고 ‘주문 후 오더메이드 제품’ 을 고집하며 사후 서비스가 철저하기 때문에 소비자들에게 큰 호평을 받고 있다.

현재 진행중인 대표적인 모델로는 템퍼페딕사의 브리즈, 프로어댑트, 럭스어댑트 시리즈 와 씰리사의 하이브리드z7, z9, z11, 크라운쥬얼제네바루비, 체리오팔 그리고 스턴스앤포스터의 락웰, 허스턴, 리저브햅번, 카사트 등이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자세한 행사내용은 룸에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