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사이버대학교 부동산학과, 부동산경매와 투자특강 신년개최
세종사이버대학교 부동산학과, 부동산경매와 투자특강 신년개최
  • 복현명
  • 승인 2020.01.02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사이버대학교 전경. 사진=세종사이버대.
세종사이버대학교 전경. 사진=세종사이버대.

[스마트경제 복현명 기자] 부동산학의 명문 세종사이버대학교 부동산학과(부동산경매중개학과, 부동산자산경영학과)는 2020년 경자년 새해를 맞이해 오는 11일 세종대학교 대양AI센터 B107호에서 부동산경매와 투자특강을 개최한다.

부동산경매의 대중화를 이끌고 있는 설춘환 대표(설춘환캠퍼스, 세종사이버대 부동산학과 겸임교수)가 강의를 진행할 예정이다. 세부적으로는 부동산경매의 권리분석과 명도 등에 대한 내용을 다룬다. 이번 특강은 지난달 28일 부산KTX역사에서 진행됐던 제5탄 부동산오딧세이에 이은 제6탄 부동산오딧세이 시리즈이다.

세종사이버대 부동산학과는 부동산경매중개학과와 부동산자산경영학과로 특성화돼 있으며 서울은 물론이고 인천과 부산, 대전, 광주에서 전국적인 특강을 진행하고 있다.

부동산경매와 투자, 자산관리에 대해 기초적인 부분뿐만 아니라 실질적인 내용까지 학습하고자 한다면 누구든지 특강에 참석할 수 있다. 이처럼 세종사이버대 부동산학과는 일반 대중을 위한 무료강연도 수시로 개최하고 있다.

공인중개사와 주택관리사, 감정평가사 등의 부동산자격증 취득을 위한 교육과정도 운영하고 있으며 부동산경매전문가와 부동산자산관리전문가 양성을 위한 각종 부동산전문가과정도 운영하고 있다. 부동산학사와 경영학사를 동시에 취득할 수 있는 학사학위 과정 이외에도 세종대 공공정책대학원과 산업대학원 부동산학과의 석박사 학위까지 취득할 수 있는 대학원연계과정도 운영하고 있다.

이외에도 부동산경매연구회와 부동산답사동아리인 길길다(길에서 길을 묻다), 등산동아리인 세산호 등 다양한 동아리가 있어 재학생, 졸업생들과의 인적 네트워크도 잘 구축돼 있다. 공인중개사 창업과 경영실무과정도 있으며 풍수지리사, 부동산경공매사, 부동산컨설턴드 수료증도 취득할 수 있다. 교내외 장학혜택도 다양하다.

부동산전문가와 학사학위 취득을 원하는 고졸이상의 학력이면 세종사이버대에 지원할 수 있다. 1차 모집기간은 이달 10일까지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