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경제]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는 히트 간식 ‘브라우니’의 인기에 힘입어 신제품을 출시하고 깜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리얼 브라우니’는 연간 100만 개 이상 판매되는 뚜레쥬르의 메가 히트 제품으로, 작년 매출이 전년비 45% 이상 신장했다. 디저트를 사랑하는 2030 여성 고객들 사이에서 ‘인싸 디저트’로 유명세를 떨치며, 꾸덕꾸덕한 브라우니를 먹은 뒤 잇자국 인증샷을 SNS에 올리는 것이 유행할 정도다.
뚜레쥬르는 ‘리얼 브라우니’의 히트를 이어갈 신년 제품 ‘치즈 브라우니’를 새롭게 선보인다.
뚜레쥬르 관계자는 "제품 출시를 기념해 15일부터 18일까지 4일간 브라우니 2개 구매 시 1개를 무료로 증정한다"고 말했다.
Tag
#뚜레쥬르
저작권자 © 스마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