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 겨울방학 토익 완성하는 ‘토익 RC/LC 문제’ 매일 무료제공
해커스, 겨울방학 토익 완성하는 ‘토익 RC/LC 문제’ 매일 무료제공
  • 김정민
  • 승인 2020.01.16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겨울방학이 시작되고 상반기 취업, 졸업, 교환학생 등을 위해 토익(TOEIC) 시험을 준비하는 사람이 많다. 이에 토익 인강 및 토익 학원으로 유명한 해커스에서 겨울방학 목표 토익 점수 달성을 돕는 ‘매일 실전 RC/LC 풀기’로 최신 토익 문제를 무료로 제공해 주목을 받는다.
 
해커스토익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매일 실전 RC/LC 풀기’를 통해 누구나 무료로 매일 업데이트되는 최신 토익 문제를 풀어볼 수 있다. ‘매일 실전 RC/LC 풀기’는 매일 새로운 문제와 함께 문제에 대한 해석, 해설, 어휘까지 제공하기에 토익 독학을 하는 수험생, 토익 900점, 토익 만점 등 토익 고득점을 목표로 하는 수험생들에게 특히 인기를 얻고 있다. 더불어, ‘매일 실전 LC 풀기’에서는 해커스 종로캠퍼스 에리카설, 김진영 강사가 상세한 해설강의까지 제공해 완벽하게 문제를 이해할 수 있도록 돕는다.
 
‘매일 실전 RC/LC 풀기’ 문제를 풀고 나면 문제 참여자 수와 선택 비율을 확인할 수 있다. 실제 토익 난이도의 문제를 통해 자신의 토익 실력이 어느 정도인지 가늠해볼 수 있는 것이다. 또한, 문제를 풀고 출석체크를 하면 토익 분석자료집(*PDF)도 추가로 받을 수 있고, ‘매일 실전 RC/LC 풀기’ 콘텐츠를 메일로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도 제공해 꾸준히 학습할 수 있도록 한다. 이에 ‘매일 실전 RC/LC 풀기’를 이용하고 목표 토익 점수도 달성할 수 있었다는 수험생들의 후기도 많이 올라오고 있다.
 
해커스영어는 ‘매일 실전 RC/LC 풀기’ 외에도 토익 수험생들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먼저, 해커스토익 스타강사들이 진행하는 해커스 토익 무료인강을 찾아볼 수 있다. 해커스 토익 무료강의는 베스트셀러 토익 교재들인 ‘해커스 토익 스타트 리딩’, ‘해커스 토익 리딩’, ‘해커스 토익 실전 1000제 1(LC/RC)’, ‘해커스 토익 실전 1000제 2(LC/RC)’로 진행된다.
 
토익 입문자를 위한 무료 토익 인강으로 ‘해커스 토익 스타트 리딩’이 있다. ‘해커스 토익 스타트 리딩’은 기초 토익 강의로 드림토익 정수진 강사가 진행하여 토익을 기초부터 탄탄하게 다질 수 있도록 한다. 기초부터 실전까지 대비가 가능한 ‘해커스 토익 리딩’ 강의는 빡센토익 이상길 강사가 강의한다. 파트별 풀이전략을 제시하고 최신경향을 반영한 실전문제도 수록해, 토익을 체계적으로 배울 수 있다.
 
토익 실전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한 토익 강의로 추천받는 ‘해커스 토익 실전 1000제 1(LC/RC)’, ‘해커스 토익 실전 1000제 2(LC/RC)’ 강의도 있다. ‘해커스 토익 실전 1000제 1(LC/RC)’ 무료 강의는 LC 신영화, RC 김지현 강사가 진행하고, ‘해커스 토익 실전 1000제 2(LC/RC)’ LC 김진영 강사와 RC 박가은 강사가 진행해 토익 모의고사 문제를 풀며 토익을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도록 한다.
 
다양한 무료 콘텐츠와 함께 토익커들은 해커스영어 토익 자유게시판에서 토익 공부비법, 수강 후기, 고득점 팁 등을 공유할 수 있다. 또한, 토익 문제 Q&A 게시판에서는 모르는 토익 문제를 질문하고 서로 답해줄 수도 있어 혼자서 토익을 공부하는 수험생들이 많이 찾고 있다.
 
한편, 강남/종로/대구 토익 학원으로 추천받는 해커스어학원은 토익(TOEIC) 강의와 함께 토익스피킹(TOEIC Speaking, 토스), 오픽(OPIc), 텝스(TEPS), 토플(TOEFL), 아이엘츠(IELTS), GRE, SAT, 일본어(JLPT), 중국어(HSK, TSC) 강의 등 다양한 어학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해커스어학원은 한국표준협회 선정 2019 프리미엄 브랜드 지수(KS-PBI) 종합외국어학원 부문 1위를 차지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