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동탄가구단지·마석가구단지 본갤러리, 설 맞이 신제품 출시 및 할인행사 실시
수원동탄가구단지·마석가구단지 본갤러리, 설 맞이 신제품 출시 및 할인행사 실시
  • 김정민
  • 승인 2020.01.19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본갤러리(양기모대표)는 경자년 새해 설을 앞두고 고객 감사 이벤트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35년동안 한결 같은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할인행사를 실시한다고 전하면서 이번 할인행사는 침대, 식탁, 소파 등 입주가구, 신혼가구와 함께 다양한 기능성 가구들을 준비하여 예비 입주자 및 예비 신혼부부들 그리고 신년맞이 가구구입을 고려하는 소비자들도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특히 본갤러리 에서만 만날 수 있는 라이브스마트 신소재 패브릭 원단 소파는 음식, 음료 등 오염물질이 흘려도 쉽고 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첨단 신소재 원단으로 가죽의 단점들을 보완하여 개발된 소재이다.

본갤러리의 라이브스마트 소파로는 클라우드소파, 클라우드 카우치소파, 트랜스포머 소파베드, 캐서린소파, 라이브스마트 오리지널 등이 있다.

 
현재 수원가구단지와 남양주 마석가구단지에 위치한 본갤러리에서는 유럽의 기술력과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제작된 프리미엄 쇼파를 각 파트별로 나누어서 생산하는 자체 공장을 갖추고 있으며, 간소화된 유통과정으로 합리적인 가격대의 가구를 제공하고 있다. 아울러 인테리어와 어울리는 디자인, 그리고 실용성과 편안함을 겸비한 다양한 기능성의 가구를 다양하게 비교 구매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

동탄 수원가구거리·마석가구단지 본갤러리 관계자는 나만의 세련되고 품질 좋은 가구를 구매하고자 포천, 운정, 파주, 일산, 고양, 김포, 인천, 수원, 동탄, 마석가구단지 등 가구단지를 찾는 소비자들이 많다고 전하면서 자체공장 운영과 간소화된 유통과정으로 합리적인 가격대의 가구를 제공하고 있는 본갤러리에서는 인테리어와 어울리는 디자인, 그리고 실용성과 편안함을 겸비한 다양한 기능성의 가구를 다양하게 비교 구매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