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 홈쇼핑 ‘돈스파이크 프라임 킹스테이크’ 17일 금요일 저녁 6시 35분 방송 예정
GS 홈쇼핑 ‘돈스파이크 프라임 킹스테이크’ 17일 금요일 저녁 6시 35분 방송 예정
  • 김정민
  • 승인 2020.01.17 18: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GS홈쇼핑은 완판 신화를 기록해 온 돈스파이크의 ‘돈스파이크 프라임 킹스테이크’를 오늘 저녁 6시 35분부터 판매한다.

미국산 소고기 최상위 등급인 프라임급 소고기로 만든 프리미엄 스테이크로 지난해 6월 GS홈쇼핑 런칭 이후 연속 3회 매진을 기록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특히, 1월 8일 진행한 직전 방송에서는 판매 시작 47분만에 6,300세트를 조기 매진시키는 기염을 토하기도 했다.

GS홈쇼핑은 오늘 예정된 ‘돈스파이크 프라임 킹스테이크’ 판매 방송을 위해 4,300세트, 총 4만 3천팩의 물량을 준비했다. 홈스테이크 문화가 대중화 되고, 집에서 손쉽게 고급스러운 스테이크를 즐기는 사람이 늘어 나면서 이번 방송에서도 단시간에 매진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돈스파이크 프라임 킹스테이크’는 미국산 원육의 상위 7.6%에 해당하는 최상위 등급인 프라임 급 척아이롤 부위이다. 1팩당 200g의 무게에 2cm의 두께로 풍부한 풍미와 육즙을 자랑한다. 12시간 웻에이징 저온 숙성으로 육질이 부드러우며 깊은 풍미를 즐길 수 있는 통스테이크다. 기본 숙성이 되어 있어 바로 꺼내 굽기만 하면 고급 스테이크를 손쉽게 즐길 수 있다. 

매회 매진 행렬을 이어가는 인기는 뛰어난 품질의 프리미엄 소고기인 ‘엑셀비프(Excel®)’를 사용해 집에서도 고품질의 스테이크를 즐길 수 있기 때문으로 분석된다. 미국산 프리미엄 소고기 브랜드인 ‘엑셀비프(Excel®)’는 7단계의 체계적이고 엄격한 관리 시스템을 통해 사육 환경부터 제품 패키지까지 안전하게 생산된 믿을 수 있는 소고기다. 특히, 프리미엄 소고기를 선호하는 소비자들이 많이 찾는 소고기 브랜드로, 미국 농무성(USDA)의 엄격한 기준을 적용해 마블링, 육량, 육질, 육색 및 연령 등 다양한 부문에서 우수한 생우를 선별해 뛰어난 품질을 자랑한다.

또한 돈스파이크 만의 특별한 향신료 키트인 ‘돈스키트’를 함께 구성해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 잡았다. 집에서 손쉽고 간편하게 고급스러운 스테이크를 즐길 수 있는 ‘돈스키트’는 총 3종으로 풍부한 트러플 오일과 함께 스테이크 본고장인 텍사스 정통의 풍미가 가득한 ‘리얼 아메리칸 소스’, 바질, 오레가노 등 세계 각국의 향신료가 돈스파이크만의 특별 레시피로 블렌딩 된 ‘돈스키트 허브 블렌딩’, 고기 맛을 한층 고급스럽게 업그레이드 시켜주는 ‘프랑스 게랑드 토판 천일염’이다.  

GS홈쇼핑에서는 ‘돈스파이크 킹스테이크’ 10팩과 리얼아메리칸 소스, 허브블렌딩, 게랑드 소금이 각 1병씩 구성된 ‘돈스키트’까지 한 세트로 구성해 판매한다. 

돈스파이크는 “스테이크의 대중화와 함께 집에서도 프리미엄 스테이크를 즐길 수 있도록 고품질의 소고기를 엄선하기 위해 노력했다”며 “프리미엄 소고기 브랜드 엑셀비프(Excel®)의 프라임 등급 척아이롤과 스테이크에 특별함을 더해주는 돈스키트가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돈스파이크 킹스테이크’에 사용된 소고기 브랜드인 ‘엑셀비프(Excel®)’는 2018년 5월 미국 PIERS 리포트 기준으로 국내 미국산 소고기 시장 점유율의 37%를 차지하며 국내에서도 브랜드 위상을 굳건히 하고 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