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흥 첫 남계택지지구에 들어서는 고흥 명품아파트 ‘고흥 승원팰리체 더 퍼스트’ 2월 28일 오픈 예정
고흥 첫 남계택지지구에 들어서는 고흥 명품아파트 ‘고흥 승원팰리체 더 퍼스트’ 2월 28일 오픈 예정
  • 김정민
  • 승인 2020.02.24 1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고흥 최초의 택지지구인 남계택지지구가 부동산 시장에서 관심을 모으는 가운데, 승원종합건설의 ‘고흥 승원팰리체 더 퍼스트’ 오는 2월 28일 남계택지지구에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고흥군청 뿐만 아니라 고흥읍사무소, 법원, 하나로마트, 고흥전통시장, 공용터미널 등 원스톱 생활인프라를 가까이 누릴 수 있다.

4Bay 4Room 혁신평면 설계를 통해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했으며 실수요 선호도가 높은 84㎡ 전용면적 A·B타입에 총 220세대, 전 세대 남향 위주 배치이다. 가변형 벽체와 알파룸 선택형 설계 도입으로 주거트렌드와 공간 효율성을 모두 만족시켰다.

‘고흥 승원팰리체 더 퍼스트’는 친환경 마감재와 LG창호 등 고품격 마감재를 적용해 주거품격을 한층 더 높였으며 저층부(1~2층) 세대의 경우, 사생활 침해 방지를 위해 시선차단필름이 무상 시공된다.

더불어 조명, 난방, 전기세, 가스요금 사용량 조회, 관리비 요금 조회 등을 원격 제어할 수 있는 최첨단 홈네트워크 시스템을 갖췄으며, 단지 내 미세먼지 신호등, 현관 내 에어샤워 시스템, 각 방 공기 청정 환기시스템 등 미세먼지와 유해물질의 실내 유입을 차단하는 에코 시스템도 구비했다.

그뿐만 아니라 단지 내 명품 커뮤니티 공간으로 휘트니스센터, GX룸, 맘스스테이션이 조성된다. 이에 따라 날씨와 관계없이 실내에서 운동을 즐기며 건강하고 여유로운 라이프를 누릴 수 있다.

확장형 주차장을 겸비한 지하주차장은 백화점식 주차관제 시스템으로 관리되며, 전기차 충전소도 갖추어 생활편의성을 높였다.

‘고흥 승원팰리체 더 퍼스트’는 단지 옆 고흥천과 어린이공원, 봉황산, 마치산 근린공원 등 쾌적한 자연환경도 누릴 수 있으며, 고흥동초, 고흥여자중, 고흥중·고, 고흥산업과학고 등이 인접한 학세권 프리미엄도 갖췄다.

관계자는 “고흥에 없던 최고급 명품아파트 승원팰리체에서 중심생활 인프라를 누리는 VVIP 주거가치를 실현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모델하우스는 오는 2월 28일 전남 고흥군 고흥읍 등암리 1684에 오픈할 예정이며, 기아 올뉴모닝 자동차 등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