척추건강 침대 브랜드 킹코일침대, ‘부산 한양프라자점’ 신규 오픈
척추건강 침대 브랜드 킹코일침대, ‘부산 한양프라자점’ 신규 오픈
  • 김정민
  • 승인 2020.02.26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전 세계 6대륙 90여개국에서 만날 수 있는 글로벌 척추건강 침대 브랜드 킹코일침대의 신규 매장 ‘부산 한양프라자점’ 오픈과 동시에 소비자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세상에서 가장 건강한 침대를 만들겠다'는 창립자의 철학에 따라 1898년 미국에서 설립되었다. 세계 유일 국제척추전문가협회(ICA)로부터 인증 받은 침대를 선보이며 120여년 동안 세계인들에게 건강한 숙면을 선사하고 있다.

최근 오픈한 킹코일침대 부산 한양프라자점은 부산권 중심 가구시장인 한양프라자 1층에 50m²(약 15평) 규모로 들어섰다. 부산 1호선과 동해선이 교차하는 교대역에 위치해 대중교통으로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으며 자가용 이용 고객을 위한 주차장도 함께 운영하여 고객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였다.

한양프라자 가구백화점은 40여 개의 브랜드를 한 곳에서 만날 수 있는 부산지역 가구 전문 백화점으로 가구를 구매하고자 하는 지역 주민들의 필수 방문 코스로 꼽힌다. 1~4층 가구전문 매장, 5층 웨딩홀로 이루어져 있어 혼수를 찾는 예비 부부들의 발길이 잦은 곳이다. 고품질의 침대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하길 원하는 부산지역 소비자에게 만족스런 선택지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킹코일침대 부산 한양프라자점은 매장 내에 킹코일침대의 매트리스 전 제품을 비치했으며 매트리스에 직접 누워보며 비교 체험할 수 있다. ▲다섯 개의 스프링 존으로 척추를 완벽하게 케어하는 ‘Posture Bond’ ▲스프링의 완벽한 밸런스가 돋보이는 ‘Deluxe’ ▲척추보호 스프링은 물론 향균 니트원단 사용으로 프리미엄 가치를 더한 ‘Neo’ ▲세련된 스타일에 기술력을 더한 ‘Euro’ ▲신체 특성에 따라 매트리스를 뒤집어서 사용할 수 있는 ‘Pop’ ▲품질과 경제성을 모두 갖춘 ‘Chiro Tech’ 등이다.

매장 오픈을 기념하여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해당 매장에 한하여 침대 프레임과 매트리스 전 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구매 고객에게 풍성한 추가 사은품도 증정한다.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오는 4월 30일까지 진행된다.

한편 킹코일침대 부산 한양프라자점에서 취급하는 모든 제품은 부산 지역화폐 동백전을 이용해 결제할 수 있다. 방문 및 구매 문의는 부산 한양프라자점 및 킹코일침대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하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