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가구 본갤러리, 원목가구 매트리스 등 신혼가구 입주가구 체험 가능한 쇼룸 마련
디자인가구 본갤러리, 원목가구 매트리스 등 신혼가구 입주가구 체험 가능한 쇼룸 마련
  • 김정민
  • 승인 2020.03.0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경기불황이 지속되면서 저렴한 가격에 만족할 만한 기능을 갖춘 가성비가 높은 상품들이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결혼시즌과, 입학 시즌을 앞두고 있는 봄철시즌을 맞아 실용적이고 합리적인 가격대의 가구를 찾기 위해 최신 트렌드 정보를 검색한 후 사람이 붐비는 가구단지나 유통할인센터를 찾지 않고 제조 공장을 직접 찾거나 합리적인 가격에 튼튼하면서도 실용성 있는 제품을 직거래로 구매하려는 일반 구매자들도 늘고 있다.

이런 가운데 독자 디자인과 자체공장을 통해 가구를 직접 제작하고 있는 35년된 디자인가구 브랜드 본갤러리는 침대, 핸드메이드 매트리스, 패브릭 가죽소파 등 신혼가구 및 입주가구를 준비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최대 20~50% 세일 및 다양한 사은품 증정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특히 본갤러리 수원 동탄가구단지•마석가구단지점을 통해 가죽소파, 세라믹식탁, 원목가구, 매트리스 등을 한곳에서 체험할 수 있도록 쇼룸을 마련하여 소비자들의 이해를 돕고 있다.

또한 침대와 매트리스 구매를 고려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포켓스프링 매트리스와 메모리폼 매트리스 50%할인, 리바라인 매트리스 구매시 침대 프레임 증정 행사와 함께 2020년 핫한 소재로 주목 받고 있는 세락믹 식탁을 특별할인 행사가로 진행하고 있다. 

특히 본갤러리는 프리미엄 핸드메이드 매트리스는 원자재를 유럽에서 수입 후 자체공장을 통해 제작을 하고 있어 타 메이커대비 우수한 성능과 품질을 자랑한다. 또한 연예인과 TV매체 광고를 앞세우지 않고 가격 부담을 낮춰 합리적인 가격의 매트리스를 제공하고 있다.

동탄 수원가구거리•마석가구단지 본갤러리 관계자는 "나만의 세련되고 품질 좋은 가구를 구매하고자 포천, 운정, 파주, 일산, 고양, 김포, 인천, 광주, 분당, 화성, 수원, 동탄, 마석가구단지 등 가구단지를 찾는 소비자들이 많다"고 전하면서, "입주를 앞두고 있는 예정자들이라면 감각적인 디자인과 유럽의 기술력을 보유한 자체공장을 보유한 본갤러리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대의 품질 좋은 매트리스와 원목가구를 체험해보시기를 권한다."고 전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