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피디, 2020 군무원 공군 채용 대비 ‘항공기관직 합격패키지’ 신규 오픈
에듀피디, 2020 군무원 공군 채용 대비 ‘항공기관직 합격패키지’ 신규 오픈
  • 김정민
  • 승인 2020.03.04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종합교육기업 에듀피디(대표 김천엽)가 2020년 군무원 9급 항공기관직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의 안정적인 합격을 지원하기 위해 ‘항공기관직 합격패키지’를 신규 오픈하고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9급 항공기관직은 군부대 내에서 항공기 엔진 또는 항공엔진과 관련된 보조 장비를 정비 및 수리하는 업무를 담당하는 공무원으로, 통상 근무환경이 좋아 군무원 응시생 사이에서 선호도가 높은 공군 기관에서 채용하기 때문에 항공정비 전공자 또는 항공정비사 자격 취득자들에게 응시 인기가 높은 직렬이다.

응시 자격은 학력 및 자격 제한 없이 만 18세 이상이면 누구나 응시할 수 있으며, 시험과목은 국어, 항공기동력장치, 항공기정비 등 단 3과목만을 평가하여 타 공무원 시험 보다 학습 부담이 적다. 또한 9급 항공기관직의 평균 합격선은 60점대로 낮아 단기 합격이 유망한 직렬로 손꼽힌다.

에듀피디 군무원 수험 관계자에 따르면 “항공기관직은 시험과목이 3과목으로 수험 부담이 적고 응시생 대다수가 항공정비 관련 전공자 또는 항공정비사 자격을 취득한 현업자이기 때문에 전공과목의 수월한 입문이 가능해 빠른 점수 향상이 가능하지만 군무원 항공기관직 관련 수험 콘텐츠가 전무해 수험생이 군무원 출제경향에 맞춰진 학습방향을 잡는데 어려움을 겪는 것이 사실”이라며 “군무원 항공기관직 직렬에 특화된 교육 콘텐츠를 갖춘 곳에서 체계적인 학습과정으로 과락을 넘기고 합격권대 점수를 안정적으로 달성해 합격의 기쁨을 누리기 바란다”라고 조언했다.

한편, 군무원 최다 직렬 합격 교육과정을 보유한 에듀피디는 군무원 9급 항공기관직 합격을 희망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군무원 9급 항공기관직 전용 전 과목 ‘이론+문풀+기출해설 특강’ 등 연계형 학습 구성의 ‘합격패키지’를 신규 오픈하고 필승합격 전략을 제시한다는 방침이다.

또한 ‘항공기관직 합격패키지’ 수강생에게 군무원 응시자격 요건을 갖추는데 필요한 ▲G-TELP ▲기초토익 ▲한국사능력검정 강의와 함께 합격의 변별력을 높여줄 ▲군무원국어 기출 ▲국어특강 강좌를 무료로 제공하며, 수강생은 이 중 3가지 특강을 선택해 수강할 수 있다.

강의는 ‘국어’ 김세령, 항공기관직 ‘항공기동력장치’, ‘항공기정비’ 한홍걸 등 각 과목별 전문 교수진이 맡아 시험문제가 비공개인 군무원 시험의 과목별 출제 경향에 맞춰 바른 학습법을 알려준다.

특히 한홍걸 교수가 맡은 군무원 9급 항공기관직 ‘항공기동력장치’, ‘항공기정비’ 강좌는 오로지 군무원 항공기관직 시험의 출제경향 및 문제 유형에 맞춰 촬영된 것으로, 비전공자 및 전공지식이 얕은 수험생들도 안정적인 점수대의 실력을 빠르게 완성할 수 있도록 시험에 반드시 출제되는 핵심 개념을 압축하여 알려주며 적중 문제풀이 집중 학습을 통해 빠르게 정답을 찾는 스킬을 제시해 시간 단축 및 문제 대응력을 높일 수 있도록 돕는다.

한편, 에듀피디는 군무원 9급 항공기관직 합격패키지 외에도 ‘함정기관직’, ‘항공보기직’, ‘항공지원직’, ‘항해직’, ‘화학분석직’ 등의 소수직렬 수험 ‘합격패키지’ 강좌를 제공하고 있다. 2020년 군무원 9급 항공기관직 '합격패키지'의 상세 커리큘럼과 과목별 무료 샘플강의는 에듀피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