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맛집 수제 돈까스 ‘동명카츠’, 엄마들이 추천하는 이유
강원도 맛집 수제 돈까스 ‘동명카츠’, 엄마들이 추천하는 이유
  • 김정민
  • 승인 2020.03.04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전국의 어린이집 휴원과 함께 초중고학생들의 개학이 연기되면서, 자녀를 둔 엄마들은 아이들 간식, 삼시세끼의 반찬과 식사준비가 고민이 되고 있다. 집에서 따뜻하고 좀더 건강한 음식, 아이들의 성장에 좋은 음식을 좀더 먹이고 싶은 세상의 부모의 마음은 같을 것이다.

하지만, 매번 장을 보고 직접 음식을 하기에는 시간과 비용이 여의치 않고, 그렇다고 매번 외식이나 주문 배달을 할 수도 없는 실정이다. 이에, ‘단 한번도 얼리지 않는 냉장육’ 국내산 100% 돈육으로 당일 생산하고 당일 판매하는 수제돈까스 테이크아웃, 배달 전문 프랜차이즈인 ‘동명카츠’가 엄마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강원도의 대표 맘카페인 ‘강원도맘, 춘천맘, 원주파랑맘, 속초홀릭, 홍천엄마사랑, 행복한강릉맘, 철원맘’ 등을 중심으로 동명카츠의 구매후기와 추천메뉴 등의 다양한 정보가 공유되고 있으며, 배달과 미리 전화 주문을 통한 테이크아웃 서비스와 배달서비스로 집에서 받아보는 갓 튀긴 수제 돈까스에 대한 만족도도 매우 높다.

단 한번도 얼리지 않는 국내산 100% 돈육으로 당일생산 당일판매 원칙을 이어가고 있는 수제돈까스 강원도 맛집, ‘동명카츠’는 대단위 주거단지 위주로 매장이 구축돼 있으며 전화 예약 후 테이크아웃으로 바로 튀긴 돈까스를 픽업해 갈 수 있고, 집에서 간편하게 배달 서비스로 따뜻한 돈까스를 받아볼 수 있어 엄마들과 소비자에게 선호도가 높다.

전국적으로 100여 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동명카츠는 강원도 지역에만 원주점과 원주혁신도시점, 신철원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오는 3월 12일 춘천 우두점을 추가로 오픈할 예정이다. 춘천 우두점의 경우, 동부아파트, 춘천강변코아루, 롯데인벤스 우두파크아파트, 춘천 우두지구 롯데캐슬더퍼스트, 춘천우두지구 이지더원 등의 대단위 주거지구에 위치하고 있어 강원도 춘천시민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기본에 충실한 등심돈까스부터 전 매장 부동의 1위 치즈돈까스, 부드러운 안심돈까스, 카레돈까스, 고구마치즈돈까스 등의 다양한 돈까스 메뉴와 함께 아이들 인기 간식 피카츠(돈까스핫도그), 고로케, 왕새우 튀김, 고추송송고기말이, 치즈볼 등의 사이드 메뉴도 구비해 간식부터 식사, 술안주까지 적합한 넓은 메뉴 스펙트럼을 보유하고 있다.  

자체 개발한 돈카츠소스는 물론 매콤칠리소스와 타르타르소스, 생크림머스타드소스, 요거트소스 등의 다양한 소스를 곁들여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동명카츠는 일반 돈까스와는 차별화된 메뉴 경쟁력으로 차세대 돈까스 창업 아이템으로도 입지를 굳히고 있다.

동명카츠는 1,860만원 확정착업비로 소자본창업, 소규모창업을 주도하고 있으며, 대한민국 대표 수제돈까스 브랜드로 창업에 대한 자세한 사항과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와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