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 '20대기업 인적성검사' 교재…GSAT/SKCT/HMAT 대비 주목
해커스 '20대기업 인적성검사' 교재…GSAT/SKCT/HMAT 대비 주목
  • 김정민
  • 승인 2020.03.06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코로나 19 확산으로 인해 CJ 채용, 삼성 채용, 현대 채용, SK 채용 등 대기업 채용 일정에도 변화가 생기고 있다. 특히 SK 그룹은 채용 공고가 3월 말로 연기되었으며, 이에 따라 SK 종합역량검사(SKCT)는 5월 중순으로 예상된다. 롯데그룹의 경우 3월 6일(금)부터 31일까지 서류 모집을 진행한다. 

이에 해커스잡은 기업별 채용 일정에 변동이 생긴 만큼 취업 준비에 미리 대비하며 자신의 페이스를 꾸준히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대기업 인적성 패키지’를 운영해 취업 준비를 돕겠다고 전했다.

평균적으로 서류 발표 8.2일 후에 필기시험이 시행되는 만큼 합격 여부를 확인한 뒤 인적성검사 시험을 준비하기에는 시간이 촉박하다. 또한, 1인당 평균 지원 기업 수가 30개가 넘는 만큼 한 권의 책으로 대기업 필기시험을 준비하는 것이 유리하다.

이러한 동향에 대비하는 방안으로 해커스 20대기업 인적성검사 교재가 잘 알려져있다. 수험서/자격증 기업 적성검사 분야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한 20대기업 인적성검사 교재는 SK, LG, 삼성, CJ 등 20대기업을 한 번에 대비할 수 있도록 인적성검사 기출 문제부터 유형 연습, 실전 응용까지 분석되어 있다.

무엇보다 대기업 적성검사 56개 문제 유형이 수록되어 있어 기업별로 문제풀이 전략과 적용법을 확인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수험생은 이론, 대표문제, 실전연습, 취약 유형 분석의 4단계 학습 시스템으로 인적성 시험을 단기 완성할 수 있다.

해커스 20대 기업 인적성검사 교재 구매 시에는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대기업 모의고사 2회 응시쿠폰 ▲취약 유형 극복 100제 자료집(*PDF) ▲한국사&상식 자료집 2종(*PDF) ▲교재 인강 해설 강의 30% 할인쿠폰 ▲수리 스킬 인강 무료 수강권 ▲기초 인적성 인강 30% 할인쿠폰 ▲자소서&면접 인강 30% 할인쿠폰 ▲인성검사 1만 원 할인권이 제공된다.

본 교재로 진행되는 ‘대기업 인적성 패키지’의 취업 강의는 스타 강사진이 진행한다. 해커스잡 오프라인 학원 정규강의 누적 수강생 수 기준 1위 김소원 강사는 수강생이 문제 푸는 시간을 단축할 수 있도록 ‘3초 풀이법’ 노하우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수강생은 쉽고 빠르게 수리 문제 푸는 법을 배울 수 있다.

추리/시각적 사고 영역을 담당하는 복지훈 강사는 탄탄한 이론과 친근한 예시로 수험생의 이해를 돕는다. 복지훈 강사는 단순히 답을 찾는 스킬을 알려주는 것이 아니라, 문제를 효율적으로 빠르게 풀 수 있는 노하우를 전해 수험생으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대기업 인적성 패키지’ 수강생에게는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기초 인적성 교재(*PDF, 올패스반 한정) ▲인적성 강의 9종(*인적성 5종+기초인적성 4종) ▲기업별 온라인 모의고사 ▲인성검사 1만 원 할인권 ▲면접 인강 ▲수강 기간 30일 연장 ▲배수 제한 없는 무한 수강의 혜택이 제공된다.

해커스잡은 ‘대기업 인적성 패키지’ 외에도 ‘CJ 인적성 패키지’를 운영하고 있으며, 삼성 GSAT, 농협 인적성 필기시험 등 원하는 기업에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도록 다양한 패스 상품들을 마련해 취업준비생을 돕고 있다. 20대기업 리스트와 기출 현황 및 자세한 내용은 해커스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도 사이트에서는 한국사능력검정시험, 면접스피치를 포함한 취업 강의, 면접 컨설팅 등에 관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또 다른 취업 사이트인 해커스공기업에서는 한국사능력시험, 전기기사 필기/실기 강의와 한국도로공사 NCS, 국민건강보험공단 NCS, 한국전력공사 NCS, 한국철도공사(코레일) NCS 등의 NCS 직업기초능력평가를 포함한 공기업 취업 강의를 제공하며, 무료 취업 컨설팅과 취업 상담을 나눌 수 있는 취업 설명회에 대한 정보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지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지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또한, 해커스잡은 헤럴드 선정 2018 대학생 선호 브랜드 대상 ‘취업 강의’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