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 팔로우 늘리는 법과 한국인 좋아요 서비스 제공업체 '만팔로워'
인스타 팔로우 늘리는 법과 한국인 좋아요 서비스 제공업체 '만팔로워'
  • 김정민
  • 승인 2020.03.30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최근 SNS의 영향력이 커지면서 인스타그램을 통해 제품 홍보와 판매를 시작하는 셀럽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인스타그램에서 판매를 하기 위한 계정을 만들기 위해서는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가 필요한데 인위적으로 외국인 계정이나 유령 계정을 늘리는 방식만으로는 인기 계정을 만들기가 사실상 어려운 편이다.
 
외국인이나 유령 계정이 아닌 실제 활동하는 계정들이 팔로워가 되거나 좋아요를 눌러주는 것이 인기게시물에 올라갈 확률도 높아지고 계정의 인게이지먼트 지수를 더욱 상승시킬 수 있다.

계정 인게이지먼트 지수가 상승한다면 태그 검색 결과 뿐만 아니라 추천 영역이나 둘러보기 영역에 노출되는 확률도 높아지기 때문에 상당한 광고효과를 볼 수 있다.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 전문 업체인 '만팔로워'에서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판매를 하고 싶은 개인이나 사업자가 인스타그램 계정을 보다 빠르게 인기 계정으로 만들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업체 측은 “ 인스타그램 좋아요 늘리기 서비스의 경우 실제 활동 중인 한국인 유저들이 좋아요를 눌러주기 때문에 계정 인게이지먼트 상승에 큰 도움을 주고 있다”며 “ 또한 '태그파인더'라는 인기해시태그 검색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여 피드를 올릴 때 항상 고민하던 해시태그를 간편하게 찾을 수 있다”고 밝혔다.
 
만팔로워는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가 필요한 의류쇼핑몰, 블로그마켓, 애견용품, 다이어트, 가구, 인테리어소품, 카페, 옷가게 매장, 피트니스, 스마트스토어 오픈마켓 판매자들에게 안성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만팔로워 측은 “팔로워를 인위적으로 늘려나가기보단 계정 인게이지먼트 지수를 올릴 수 있는 인스타그램 한국인 좋아요 늘리기를 통해 피드의 노출량을 증가시키는 방식의 마케팅을 진행해보는 것도 좋을 것”이라며 “만팔로워처럼 다양한 업종의 광고주에게 수년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믿을 수 있는 업체를 이용하는 것이 계정 안전에도 이로우며 최근 서버 증설을 통해 더욱 안정적으로 한국인 좋아요 늘리기 서비스를 제공 중이니 사이트를 방문하거나 카톡을 통해 상담을 받아보는 것을 추천한다”고 밝혔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