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루 어린이용 커블체어 신제품 출시…성장기 아이 올바른 자세 교정 효과적
에이블루 어린이용 커블체어 신제품 출시…성장기 아이 올바른 자세 교정 효과적
  • 김정민
  • 승인 2020.04.09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인용 자세교정의자 커블체어 와이더 50만개 판매 돌파… 아이용 커블체어 원하는 고객 의견 반영

[스마트경제] 책상에 앉아 있는 시간이 많은 성장기 아이들에게 올바른 자세를 유지하는 습관은 매우 중요하다. 평소 잘못된 자세나 습관이 반복될 경우 아이의 성장은 물론, 집중력에 영향을 미칠 수 있고 피로감, 성장부진 등의 증상을 유발할 수 있기 때문이다. 특히 한번 틀어진 아이의 자세를 교정하는 일은 더욱 쉽지 않아, 일상 생활에서 바른 자세를 유지하도록 좋은 습관을 만들어 주려는 노력이 필요하다. 

이런 가운데 바른자세 교정의자로 주목 받는 커블체어를 선보인 ‘에이블루’에서 어린이용 커블체어 키즈 자세교정 의자를 선보여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에이블루의 커블체어는 바른자세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는 고탄성 기능성 의자로 만성 허리 통증과 척추질환을 호소하는 이들 사이에서 뜨거운 호응을 이끌며 누적 판매량 50만개를 돌파한 바 있다. 

이번에 에이블루는 기존 성인용 커블체어 외에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어린이 사이즈의 커블체어를 요구하는 고객 의견을 적극 반영해 커블체어 키즈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커블체어 키즈는 소중한 자녀들의 허리 건강을 지켜줄 수 있는 제품으로 4살부터 12살까지 반영구적으로 사용 가능하다. 

이 제품은 앉으면 밀어주는 지렛대 원리를 적용한 고탄성 서포트 효과로 아이들의 척추와 허리를 곧게 만들어 자연스럽게 바른자세교정을 유도한다. 커블체어 키즈에 착석하는 것만으로 꼬리뼈가 저절로 상승되면서 허리를 지지해 주게 되는 것이다. 더불어 어느 각도에서도 아이의 몸에 꼭 맞는 인체공학적 설계를 더해 흔들림 없는 자세를 유지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또한 커블체어 키즈는 에어홀웨이 공기순환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체열과 땀을 원활히 순환시켜 쾌적함을 오래 유지해 준다. 고밀도 스펀지를 채워 넣어 앉았을 때 부드러운 느낌을 선사하고, 틀어진 골반을 모아주는 최적의 프레임을 적용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어린이 제품 안전 특별법에 따라 KC공인인증기관에서 안전성, 내구성, 기능성 테스트를 모두 통과한 제품으로 유해물질 걱정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평소 자세가 좋지 않은 아이, 공부하느라 오랜 시간 앉아 있어야 하는 아이라면 커블체어 키즈를 통해 자세교정과 더불어 집중력 향상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다. 

에이블루 관계자는 “아이들의 올바른 성장을 위해 바른자세가 굉장히 중요한데, 잘못된 습관으로 인해 골반틀어짐 교정이 필요한 경우를 흔히 찾아 볼 수 있다”라며 “이럴 때 허리교정의자나 좌식의자로 사용할 수 있는 ‘커블키즈’가 성장기 아이들의 더 나은 자세를 위한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을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에이블루는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커블키즈 출시 기념 리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리뷰를 작성하는 선착순 5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를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5명에게 배스킨라빈스 케이크를 선물한다. 해당 이벤트 및 제품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에이블루 쇼핑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