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편입, 200만 방문자 감사…‘편입 기초인강 무료배포’ 이벤트 진행
해커스편입, 200만 방문자 감사…‘편입 기초인강 무료배포’ 이벤트 진행
  • 김정민
  • 승인 2020.04.10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강남•종로•수원 편입 학원, 대학 편입 인강으로 많은 추천을 받는 해커스편입이 모바일+학원 및 인강 사이트 접속 수 기준 방문자 수 200만을 기록하면서 이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편입 기초인강 무료배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번에 해커스편입이 무료로 배포하는 대학교 편입 인강은 현재 해커스편입에서 유료로 판매 중인 신규 교수진의 기초 편입 인강이다. 무료로 제공하는 인강은 7일간 수강 가능하며, 4월 13일(월)까지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제공된다. 김나정 교수의 편입 문법 강의, 유익재 교수의 편입 독해 강의, 윤광덕 교수의 어휘 강의, 박현송 교수의 편입 논리 인강이 무료로 제공된다.
 
김나정 교수의 편입 문법 강의는 수능 영어 7등급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편입 문법을 도식화하여 강의한다. 또한, 편입 영어 빈출 유형과 실수하기 쉬운 유형을 한 번에 정리하며 문법 유형을 집중적으로 학습한다. 이와 더불어 수준별로 가장 취약한 점을 분석해 표로 비교 분석해주기 때문에 누구나 쉽게 편입 문법을 학습할 수 있다.
 
유익재 교수의 편입 독해 강의는 영어 지문의 전체 흐름을 읽어낼 수 있도록 돕는다. 영어 지문을 읽는 요령을 알려주며 독해 속도를 높이고, 형광펜 분석법으로 복잡한 문장도 한눈에 구성을 파악할 수 있도록 한다.
 
윤광덕 교수의 어휘 강의는 편입 보카를 끝낼 수 있는 50일 플랜을 제공하며 학습을 돕는다. 어휘 기초를 잡아야 문법, 논리, 독해 실력이 향상되기 때문에 많은 편입준비생은 어휘 기초 강의로 편입 영어 기반을 닦는다.
 
박현송 교수의 논리 강의는 빈칸 주위의 단서를 근거로 빠르고 정확하게 답을 찾는 법을 전한다. 박현송 교수는 방대한 편입 어휘를 테마 별로 묶어 암기를 시키고, 이를 통해 논리/독해 문제를 유형별로 이해할 수 있도록 한다.
 
해커스편입 신규 스타 강사진의 편입영어 인강을 수강할 수 있는 ‘편입 기초인강 무료배포’ 이벤트는 현재 추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편입 기초인강 무료배포’ 이벤트 페이지 하단에 편입 대학 및 편입 시험 목표와 다짐을 적으면 ▲독학생 프로그램 10% 할인권(*6개월 이상) ▲2021 전과목 0원패스 10% 할인권 ▲2021+2022 투투패스 10% 할인권 쿠폰을 제공한다.
 
해커스의 한 관계자는 “해커스편입 200만 방문자에 대한 감사한 마음과 더불어 코로나바이러스로 편입 학원에 나오지 못하는 편입준비생을 위해 ‘편입 기초인강 무료배포’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 대학 편입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의 불안감을 해소하고 집에서도 편입 인강으로 편입 준비를 이어갈 수 있도록 돕겠다.”라며 취지를 전했다.
 
이와 관련된 더욱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편입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해커스편입 사이트에서는 중앙대 편입, 연세대 편입, 한양대 편입, 고려대 편입, 이화여대 편입, 성균관대 편입, 서강대 편입 등에 대한 인서울 편입 성공 후기 및 목표 편입 대학에 대한 유용한 편입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추가로, 편입 컨설팅에 대한 사항도 확인할 수 있으며, 편입준비생은 이를 통해 평소 궁금했던 대학 편입 공부 방법, 일반 학사 편입, 편입 조건, 학점은행제 편입, 전문대에서 편입, 이과 편입, 토익 편입 등 다양한 편입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지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지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또한, 해커스편입은 한국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 대상' 편입학원 부문 6년 지속 1위를 차지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