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어학원, 강남·종로·온라인 생중계 토익 특강 진행…토익 시험 공부 도와
해커스어학원, 강남·종로·온라인 생중계 토익 특강 진행…토익 시험 공부 도와
  • 김정민
  • 승인 2020.04.16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2020년 토익(TOEIC) 시험일정에 따르면 다음 시험은 4월 26일(일)에 예정되어 있다. 이에 강남•종로 토익 학원으로 많은 추천을 받는 해커스어학원은 강남역•종로캠퍼스에서 실시간 온/오프라인 토익 특강을 진행한다고 전해 주목을 받는다.
 
4월 19일 오후 2시 해커스 강남역캠퍼스에서 진행되는 ‘토익 짬에서 나오는 족집게 특강’은 토익 점수 800점 완성을 돕는 특강으로, RC 강상미 강사와 LC 신영화 강사가 진행한다. 시험 연기로 토익 공부 기간이 길어진 만큼 한 번에 토익 고득점을 달성할 수 있도록 커리큘럼이 구성되어 있어 많은 토익커가 관심을 두고 있다.
 
‘토익 짬에서 나오는 족집게 특강’은 오프라인 현장 강의와 온라인 라이브 강의 모두 진행되어 전국 토익 수험생들을 위한 토익 800+ 완성 비법을 공개한다. 보다 집중도 높은 환경에서 강사와의 1:1 질의응답을 진행하고 싶다면 오프라인 현장 특강이 적합하며, 특강 현장과 거리가 멀거나 개인적인 공간에서 편하게 특강을 듣고 싶다면 온라인 라이브 특강에 참여하는 것이 좋다.
 
참고로, 이번 특강 강남역캠퍼스 현장 참석자 전원에게는 토익 파트별 빈출 문제집(*비매품), 해커스 토익 함정문제(*비매품)가 제공된다. 또한, 추첨을 통해 해커스인강 토익 실전 1000제 2 강좌 50% 지원권(*5명), 5월 어학원 토익 수강료 50% 지원권(*1명)을 제공한다.
 
이어 4월 25일(토) 오전 10시 해커스 강남역캠퍼스에서는 ‘토익 약점극복 Final 모의고사 해설특강’이 진행된다. 토익 시험 하루 전 실전 대비를 위한 특강으로, 토익 모의고사를 실시한 후 토익 고득점을 목표로 하는 수강생들이 가장 어려워하는 부분을 집중적으로 공략해 문제 풀이와 더불어 이론, 학습 비법, 실전 노하우까지 공개할 예정이다.
 
특강 당일에 배부되는 모의고사를 실제 토익 시험장과 비슷한 환경에서 풀며 실전 감각을 키울 수 있다는 것이 이번 특강의 장점이다. 모의고사가 끝나고 난 후에는 현재 자신의 위치를 확인할 수 있는 과목별/영역별 성적 분석표도 받아볼 수 있다.
 
이와 더불어 ‘토익 약점극복 Final 모의고사 해설특강’에서는 자주 틀리는 유형 해결 비법, 약점 극복 특급 팁, 문제풀이 시간 단축법, 오답 제거법 등의 노하우와 파트별 상세 해설 강의를 확인할 수 있다. 참고로, 토익 특강 당일 참석 시에는 약점극복 Final 모의고사 문제집과 해석본이 제공될 예정이다.
 
종로캠퍼스에서는 4월 24일(금) 오후 2시 ‘토익 빡센특강’이 진행된다. 특강 참석자는 실제 토익 시험장 환경에서 토익 최신 기출 경향을 반영한 토익 모의고사를 풀 수 있으며, 이후 강사진의 해설 강의를 통해 고득점 비법을 확인할 수 있다.
 
해커스 종로캠퍼스의 ‘토익 빡센특강’ 참석자 전원에게는 ▲토익 LC 900 뚫는 전략&단어장 ▲토익 RC 뽀인트가 살아 숨쉬는 팟 5•6 해설이 제공되며, 설문지 제출 시에는 ▲토익 LC 900 뚫는 팟3•4 Paraphrasing ▲토익 RC 시험장까지 가져가는 팟7 비법 노트가 제공된다.
 
한편, 해커스어학원은 수강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해커스는 설명회 당일 마스크 미착용자 출입금지 조치를 취할 예정이며, 손 소독제 사용 의무화, 고열 확인 시 귀가조치, 좌석 한 칸씩 띄어 착석 등의 대책을 강화할 예정이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어학원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해커스어학원 페이지에서는 토익 독학 교재 및 인강 추천 등을 확인할 수 있으며, 토익스피킹(TOEIC Speaking, 토스)과 오픽(OPIc) 시험 일정, 토익스피킹 점수, 오픽 등급 등의 정보도 확인할 수 있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지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지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또한, 해커스어학원은 한국표준협회 선정, 2019 프리미엄 브랜드 지수(KS-PBI) 종합 외국어학원 부문 1위를 차지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