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버코리아 AHC, ‘타임 리와인드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쉐어박스 출시
카버코리아 AHC, ‘타임 리와인드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쉐어박스 출시
  • 김정민
  • 승인 2020.04.22 1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카버코리아의 컨템포러리 화장품 브랜드 AHC가 다가오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스테디셀러인 아이크림을 사랑하는 사람들과 '나눌(Share)' 수 있도록 특별 에디션 '타임 리와인드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쉐어박스'를 선보였다.

카버코리아가 사랑하는 이들과 마음을 나눌 수 있도록 구성한 AHC '타임 리와인드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쉐어박스'는 일반적인 선물 세트와 달리 선물받은 사람이 또 다른 이들에게 선물을 줄 수 있는 박스 in 기프트 박스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AHC 아이크림 쉐어박스를 선물받은 사람이, 박스 안에 들어 있는 또 다른 박스를 다른 이들에게 선물하고, 그 선물을 받은 사람이 또 다른 사랑하는 이에게 선물할 수 있는 릴레이 방식으로 활용 가능하다. 

카버코리아의 AHC는 아름다워지는 즐거움을 공유(Sharing the joy of Beauty)한다는 브랜드 철학을 담아, 단순히 선물을 주는 것에서 그치지 않고, 선물받은 사람이 소중한 사람들에게 또 고마운 마음과 아름다움을 '나눌(Share)' 수 있도록 해, 주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 선물하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기획됐다. 또, 코로나19로 인해 만남이 뜸했던 가족들, 친구들과 지인들에게 서로를 챙기는 따뜻한 나눔의 마음을 표현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는 카버코리아의 마음도 가득 담았다.

하나의 쉐어박스 안에는 총 3개의 박스가 들어있으며, 각각 아이크림 3개입, 2개입, 1개입으로 구성되어 있다. 각 박스에는 ‘아름다운 마음을 전합니다’, ‘고마운 마음을 전합니다’, ‘사랑하는 마음을 전합니다’라는 메시지가 새겨져 있어 어버이날, 부부의 날, 성년의 날 등에 맞춰 엄마와 딸, 아내와 남편, 선배와 후배, 동료, 연인등 더욱 의미있게 마음을 전해보는 것을 권한다.

카버코리아는 쉐어박스 출시를 기념해 오는 29일까지 #내마음에소환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인스타그램에 마음을 전하고 싶은 이의 아이디를 태그해, 함께 나누고 싶은 사진과 #AHC #쉐어박스 #아름다움을_나누세요 해시태그를 함께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AHC 쉐어박스를 받을 수 있다. 또 쉐어박스를 수령한 뒤, 나눔을 하는 쉐어박스 인증샷을 추가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AHC 화장품 세트, AHC 스파 이용권까지도 추가로 증정할 예정이다.

카버코리아 측은 “쉐어박스에 들어있는 카버코리아의 시그니처 아이템 ‘AHC 타임 리와인드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올해 1월 출시하자마자 홈쇼핑에서 매진을 일으키며 많은 소비자들로부터 꾸준히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으로 누구에게 선물해도 환영 받을 아이템”이라고 밝혔다.

누적판매 8,500만개를 넘어 일명 국민 아이크림이라 불리고 있는 얼굴 전체에 바르는 카버코리아 ‘아이크림 포 페이스’의 8번째 업그레이드 제품으로, 100% 인체 유사 콜라겐과 100% 인체 유사 엘라스틴의 매듭으로 피부의 밀도와 탄력을 동시에 끌어 올려주는 #탄력매듭크림 이라는 것이 특징이다. 

아이크림 입자를 모공 크기의 1/400로 쪼개어 고영양 크림임에도 불구하고 뛰어난 피부 흡수력을 자랑하고, 자고 일어난 후의 베개 자국 개선부터 항산화, 탄력, 주름개선 등 총 60가지의 임상 실험 거쳐 제품력을 입증받으며 뛰어난 안티에이징 효과를 전달한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