탱글한 어묵과 촉촉한 닭가슴살의 만남…맛있닭, ‘닭가슴살 어묵만두’ 출시
탱글한 어묵과 촉촉한 닭가슴살의 만남…맛있닭, ‘닭가슴살 어묵만두’ 출시
  • 김정민
  • 승인 2020.04.23 1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닭가슴살 브랜드 맛있닭이 신제품 ‘닭가슴살 어묵만두’를 출시했다. (사진 = 푸드나무)
▷ 닭가슴살 브랜드 맛있닭이 신제품 ‘닭가슴살 어묵만두’를 출시했다. (사진 = 푸드나무)

[스마트경제] 닭가슴살 브랜드 맛있닭이 어묵과 닭가슴살을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신제품 ‘맛있닭 닭가슴살 어묵만두’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든든하고 간편한 한 끼를 책임지는 맛있닭 한끼 라인의 스테디셀러인 ‘한끼만두’는 그 동안 오리지널, 김치, 갈비, 짬뽕 등 4가지의 다양한 맛과 쫄깃한 감자피의 식감으로 많은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그 인기를 이어갈 제품으로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한끼 어묵만두’는 기존의 감자 피와 달리 탱글탱글한 식감의 어묵으로 만두피를 대신한 점을 특징으로 꼽을 수 있다. 

100% 알래스카산 명태 연육을 사용해 어묵 특유의 쫄깃한 식감을 최대한으로 살렸고 만두소는 촉촉한 닭가슴살과 아삭한 채소로 꽉 채워 식감의 밸런스를 갖췄으며 한 팩으로 단백질 일일 권장량의 약 76%를 섭취할 수 있을 만큼 건강한 재료를 아낌없이 담아내 맛과 영양을 모두 잡은 든든한 제품이다. 또한 채소의 담백함을 느낄 수 있는 오리지널 맛과 청양고추를 넣어 자꾸 생각나는 매콤한 맛, 두 가지 맛을 선보이며 소비자의 선택 폭을 넓혔다.

제품을 기획한 맛있닭 담당자는 “한끼만두를 향한 소비자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긴 연구 끝에 새로운 만두 제품을 출시하게 되었다.”라며 “어묵의 탱글한 식감과 맛 그리고 닭가슴살의 촉촉함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제품을 많이 즐겨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에 출시된 ‘맛있닭 한끼어묵만두’는 닭가슴살 플랫폼 랭킹닭컴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