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 팔꿈치 색소침착 고민? 겟잇뷰티 바디미백크림 홈케어 관리 열풍
올 여름, 팔꿈치 색소침착 고민? 겟잇뷰티 바디미백크림 홈케어 관리 열풍
  • 김정민
  • 승인 2020.04.27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본격적인 포근한 봄 날씨가 시작되면서 바디미백 관리에 대한 관심이 부쩍 늘어났다. 옷차림이 얇아지는 시기인 만큼 미관상 좋지 않은 겨드랑이 색소침착이나 무릎색소침착, 복숭아뼈색소침착 등 여러 색소침착을 개선하고자 하는 것. 

겨드랑이 색소침착 없애는 방법으로는 레이저토닝이나 전신미백크림 등을 꼽을 수 있다. 특히 전신미백크림의 경우 시간이나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손가락, 발가락, 엉덩이, 손등, 남자 사타구니 등 다양한 부위 관리에도 도움을 주어 보다 간편한 팔꿈치 하얘지는 법을 찾는 사람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그중 유명 뷰티 프로그램의 미백크림순위에 오른 ㈜스킨피스의 ‘블랙샷 리얼 화이트닝 이펙트 프리미엄’(이하 블랙샷 프리미엄)을 찾는 사람들도 늘고 있다. 올해로 브랜드 8주년을 맞은 롱런 제품으로, 팔꿈치미백과 사타구니 색소침착이 고민인 사람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블랙샷 프리미엄은 KFDA 미백 기능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와 함께 베타인,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 풀루란 등 보습 성분이 맑고 촉촉한 피부를 만드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뿐만 아니라 워터베이스와 오일 베이스를 최적의 비율로 결합한 스팀 공법으로, 끈적이지 않아 레이저제모나 셀프제모 후 자극 받은 피부를 관리하는 데도 적당하다.

여기에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파라벤을 비롯해 에탄올 등 여러 유해 성분을 배제해 민감한 피부를 가진 이들도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며 브라질리언왁싱, 비키니왁싱 후 민감해진 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겨드랑이착색 등 바디 색소침착과 함께 얼굴의 색소침착이 고민이라면 블랙샷 페이스 올인원을 살펴보는 것이 좋다. 주름 개선 및 미백 2중 기능성을 인정받은 제품으로, 겟잇뷰티 기미를 검색하는 이들에게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 블랙샷은 2016년, 2017년, 2018년, 2019년에 이어 2020년 한국 소비자선호도 1위 브랜드 대상을 5년 연속 수상하며, 소비자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블랙샷 프리미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