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눈 전문 ㈜매직라인, 가정의 달 맞아 ‘줄눈 시공, 상판 연마, 나노코팅’ 교육 이벤트 진행
줄눈 전문 ㈜매직라인, 가정의 달 맞아 ‘줄눈 시공, 상판 연마, 나노코팅’ 교육 이벤트 진행
  • 김정민
  • 승인 2020.04.28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줄눈 시공 전문 기업 ㈜매직라인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기술교육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번 교육 이벤트는 5월부터 매주 5일간(수, 목, 금, 월, 화) 줄눈 시공, 나노코팅, 상판 연마 3가지 기술 교육을 진행하며, 교육 참여자 전원에게 나노코팅 DIY 세트를 이벤트 상품으로 증정한다.

국내 최고 줄눈 기술력을 보유한 매직라인(경기도 성남시 소재)은 “이번 기술교육 이벤트를 통해 매직라인 줄눈 기술을 전수받을 수 있으며, 더 많은 소득 창출을 위해 나노코팅, 상판 연마 기술교육도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매직라인 오픈샵인 ‘매직샵’을 통해 교육 후 필요한 줄눈 제품(줄눈제, 줄눈 안료, 줄눈 공구, 줄눈 소모품 등)은 물론 상판 연마, 욕실 나노코팅, 스페셜 코트 시공과 관련된 다양한 제품도 구매할 수 있다.

매직라인 이벤트 정보와 제품 구매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네이버 검색창에 ‘매직라인’을 검색하거나 매직라인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