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갤러리 마석•수원 동탄가구단지점, 이태리 천연소가죽쇼파 할인 이벤트 실시
본갤러리 마석•수원 동탄가구단지점, 이태리 천연소가죽쇼파 할인 이벤트 실시
  • 김정민
  • 승인 2020.05.02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나의 가족의 보금자리를 따뜻한 공간으로 연출하는데 있어서 맞춤가구는 큰 역할을 한다. 특히 가족들이 함께 사용하는 가구 선택에 있어서 무조건 저렴한 가구를 찾기보다는 품질과 내구성을 겸비한 가구인지 여부와 인체에 무해한 친환경 가구브랜드인지 여부를 체크하는 것이 좋다.

이런 가운데 남양주 마석가구단지, 수원 동탄가구단지 위치한 ‘본갤러리’가 자체 공장을 통해 수작업 공정과 친환경 검증을 거쳐 개개인의 취향과 니즈를 최대한 반영 시킨 디자인 가구를 제작해 주목 받고 있다. 특히 5월 한달간 가죽쇼파, 패브릭소파, 사하라소파, 샤무드소파, 임팔라소파, 페르모소파 등에 대해 큰폭의 할인가를 적용하여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35년 전통 디자인 가구브랜드 ‘본갤러리’에서 만나 볼 수 있는 가죽쇼파는 이태리 천연소가죽을 사용해 모던하고 유니크한 감성에 부드러운 터치감을 느껴볼 수 있으며, 통기성이 좋아 사계절 동안 특별한 관리 없이 무난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어, 두꺼운 통가죽을 사용해 늘어짐을 최소화시켰으며, 친환경 메모리폼과 이태리 최상급 S자 스프링, 밴드를 사용해 안장력을 높이고 내구성을 한층 업그레이드 하여 탄력은 물론 복원력 또한 뛰어나다.

특히 마석 남양주가구단지, 동탄 수원가구단지점 쇼룸에서 만나볼 수 있는 하퍼 이태리 천연소가죽 무빙 소파가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해당 제품은 등받이 무빙기능이 있어 소파의 깊이를 내 마음대로 몸에 맞출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인테리어가구로서 여유로운 최적의 공간을 만들어준다.

본갤러리 관계자는 ‘”최근 봄철 웨딩시즌과 이사시즌을 맞아 신혼가구, 입주가구를 구입하려는 소비자들이 어정, 광주, 용인, 일산, 평택, 오산, 동탄, 마석가구단지 등을 찾고 있다.”며 자체공장을 운영하고 있는 본갤러리에서 제작, 제조, 판매, 배송, A/S까지 원스톱 시스템을 통해 유통과정을 최소화시켜 단가 상승을 낮추고 품질은 높여 최상급의 퀄리티를 제공하고 있다” 전했다.

한편, 핸드메이드 디자인 가구 브랜드 본갤러리 ‘양기모대표’는 최근 ‘소비자가 뽑은 소비자 만족대상’을 수상하며, “신뢰와 믿음을 대표하는 대한민국 가구기업이 되겠다’ 밝혔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