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편입, 대학 편입에 성공한 수험생들의 편입 합격 후기 화제
해커스편입, 대학 편입에 성공한 수험생들의 편입 합격 후기 화제
  • 김정민
  • 승인 2020.05.11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편입 영어•수학 시험은 대학별로 1년에 한 번씩만 진행되기 때문에 목표하는 편입 대학에 합격하기 위해서는 철두철미한 준비가 필요하다. 이러한 가운데, 강남, 종로, 수원 편입 학원과 인강으로 많은 추천을 받는 해커스편입은 스타 교수진과 커리큘럼에 대한 수험생들의 편입 후기를 공개해대학 편입을 준비하는 수험생과 학부모들의 관심을 끌었다.
 
해커스편입은 해커스편입의 편입 강의를 수강하고 중앙대 바이오메디컬공학과에 최종 합격한 오*민양과 중앙대 경제학과에 최종 합격한 홍*기군의 생생한 합격 후기를 소개했다. 다음은 편입학 합격생과 편입 공부 방법에 대해 주고받은 일문일답이다.
 
-시기별 편입 영어•편입 수학 공부 팁은 무엇인가요?
홍*기군 : 8월까지는 편입 영어 기초와 문법 개념을 집중 학습했습니다. 9월부터 10월까지는 독해와 논리 수업시간에 배운 내용을 토대로 문제풀이를 반복 학습하며 시간을 단축하는 것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마지막 1월에는 학원에서 진행되는 파이널 특강을 수강하면서 기출로 출제되었던 문법, 단어 등에 중점을 두며 단기간에 암기할 수 있는 부분을 집중적으로 공부했습니다.
 
오*민양 : 저는 자연계였지만 처음부터 8월까지 편입 영어에 대부분의 시간을 쏟았습니다. 특히 어휘는 학원에서 매일 진행하는 어휘 테스트를 통해 틀린 단어들은 따로 정리해두고 틈틈이 보았습니다. 편입 수학은 최대한 수업 시간에 내용들을 다 익히려 하였고, 그날 수업을 그 다음날 바로 복습하여 초반에는 복습 위주로 공부하였습니다.
 
-해커스편입에서 가장 도움이 되었던 것은 무엇인가요?
홍*기군 : 해커스편입 공재웅 교수님의 문법 수업이 가장 인상 깊었습니다. 저는 평소에 문법 문제는 항상 감으로 푸는 경향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공재웅 교수님 강의를 듣고 문법 개념을 완벽히 익히게 되어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오*민양 : 저는 홍창의 교수님의 편입 수학 강의가 가장 도움이 되었습니다. 강의 내내 지루할 틈이 없었고 강의 내용이 모두 유익했으며 실제로 시험에서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한편, 해커스편입은 5월 개강을 앞두고 5월, 6월 동시 등록 시 편입 영어, 편입 수학 1개월 수강료 0원(*신규 등록 한정/편입 수학 일부 강의 한정) 혜택을 지원하고 있다. 또한, 해커스편입은 2021학년도 핵심 편입 정보 분석을 확인하고 편입 전문 컨설턴트와 1:1 편입 상담을 진행할 수 있는 편입 설명회도 개최한다.
 
편입 설명회는 5월 23일(토) 14시 종로해커스, 강남해커스, 수원해커스에서 진행되며, 편입 설명회 참석자에게는 ▲편입 필수 핵심 교재 ▲해커스토익 적중특집판(교재 5권, 비매품) ▲학원수강료&회원비&교재비 파격 지원 ▲해커스편입 인강 TOP3 파격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관련된 더욱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편입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이외에도 중앙대 편입, 연세대 편입, 한양대 편입, 고려대 편입, 이화여대 편입 등에 대한 인서울 편입 성공 후기를 통해 대학 편입 방법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해커스편입은 편입 영어•편입 수학 인강을 일부분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무료 편입 컨설팅도 제공하고 있다. 수험생은 편입 컨설팅을 통해 일반 학사 편입, 학점은행제 편입, 전문대에서 편입 등 다양한 편입학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지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지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